티스토리 뷰

오나라 남자친구 뮤지컬배우 김도훈 누구? 성형전 모습

 

 

최근 종영된  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가 맡았던

금토드라마 SKY캐슬에서 염정아 김서형 이태란과 함께

 출연한 오나라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에서 극중 진진희 (일명 찐찐)역으로

미워할 수 없는 귀욤귀욤 캐릭을 연기하며

감초의 진국을 보여주었지요...ㅎ

 

 

그녀는 1974년 10월26일 나이46살이며 키 164CM 47kg......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그후 여러 뮤지컬에서 기본기를 쌓고 브라운관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40대 중반이 넘었는데 주름하나 없고 넘넘 동안인듯....

부럽부럽...

 




 

 

실시간 연간검색어에 오나라 성형전이 뜨고있는데....

다른 잇님들 글을 보니 데뷔초랑 현재랑 별로 달라진
모습이 없는것 같다고 하네요....

 

 

그녀의 성형전 사진도 없는것 같고...
여하튼 그녀의 성형여부는 그녀만이 알고 있는걸로...ㅎㅎㅎㅎ


그녀가 주목받으면서 오나라 남자친구

뮤지컬 배우 김도훈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녀는 1995년 명성황후 뮤지컬 쫑파티에서

토하고 있는 자신의 등을 두드려주는 그의 따뜻한 마음에 반해
첫키스를 하게되면서 인연을 맺어

 

 

20년째 남자친구인 뮤지컬배우 김도훈과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분 비위도 좋은신듯요....토한 여친과 키스를...ㅎㅎㅎ

 

더욱 더 대단한건 20대초반에 만나서 헤어진적도 없고

 여지껏 권태기도 한번도 없었다고 합니다.ㅎㄷㄷ

 

그녀는 오래전 방송되었던 모방송의 택시라는 토크쇼에서도

남자친구 김도훈에 대해 언급하며

 

마인드나 라이프 스타일이 비슷하다며

서로서로 믿음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얘기하기도 했답니다.

 

 

예전 한 잡지 인터뷰에선 '결혼은 지금이라도 할 수 있으나

이미 가족과 같은 사이라 딱히 결혼식의 의미를 못 느낀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결혼관은 비혼주의자는 아니라고 합니다.
일 때문에 결혼의 타이밍을 못 맞춰서 아직 결혼을 못했던거라고 합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에서

연기반 강사로 현재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황금돼지해인 올해는 두분 꼭 결혼하셔서 오래된 연인에서

부부가 되길 응원할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