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봉선 상상도못한정체 뭔일? 복면가왕짤

 

 

복면가왕 패널로 활동 중인 신봉선.....

그녀의 프로필은...

출생년월 1980년 10월 6일 올해 나이 39세
키는 158CM...혈액형 O형...
고향은 부산뇨자 라고 합니다...ㅎㅎ

 

 

아고...나이가 벌써 30대후반...

이제 슬슬 결혼 준비 할 나이네요..ㅋ
보기에는 말괄량이 같이 보이는데...

 



 

 

신봉선 결혼하면 남편내조 잘하고

부모님들께도 싹싹하게 잘할 것 같아요...

 

빨리 결혼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팬으로서의 소망...ㅎㅎ

 

 

그녀는 데뷔 전 2003년 SBS 웃찾사 코미디 프로그램 에서

 '미녀 응원단'출연했으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하면서 코미디계로 정식 데뷔 했다고 합니다.

 




 

 

며칠 전 신봉선 상상도못한정체 복면가왕짤로

2일 연속 실검에 올랐다고 합니다.

신봉선 상상도못한정체 복면가왕짤 도대체

뭔일인지 궁금해 알아봤습니다.

 

11월25일 방송된 복면가왕 왕밤빵에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복면가왕 왕밤빵은 89대 가왕 이라고 합니다)

 



 

 

이날 할리우드 토끼와 할리우드 꿀벌의 대결 라운드에서
할리우드 토끼가 이기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을 하고
패배한 할리우드 꿀벌은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장혜리의
노래를 부르며 복면을 벗었다고 하는데....

 

 

할리우드 꿀벌의 정체는 바로바로....

개그계의 팔방미인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못지않은 김지민의 노래실력과 꿀성대에

 패널들이 가수로 추측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역시 미모와 끼 충만까지....

팔방미인 개그우먼 수식어가 붙을만 하네요...

 

 

 

이에 전혀 예상도 못한 그녀의 등장에

절친인 신봉선이 놀라움을 금치 못해 표현한 포즈 때문에
신봉선 상상도못한정체 복면가왕짤

이라는 말이 나왔다고 합니다.....

 

 

저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봤는데...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복면가왕은 일요일 오후4시50분에 방영하는

가면을 쓰고 노래를 경연하는 미스터리 음악쇼로

 2015년 4월에 방송을 시작하여 이번주에 181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와우...벌써 햇수로 4년차 이네요...
그만큼 장수하는걸 보면 인기가 꽤 많은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증거겠죠..ㅎㅎㅎ

 

 

MC 김성주를 비롯해 김구라 이윤석 김현철 조장혁 등
여러명의 패널이 나온다고 합니다.

 

뽀너스 타임~~~

지난 2일에 방송에서는 왕밤빵의 정체가 공개됐다고 하는데....
89대 가왕 왕밤빵은 바로 가수 뮤지로 밝혀졌다고 합니당~~ㅎㅎ

 

 

가수 뮤지를 꺾고 새로 등극한 90대 가왕 독수리 건.....
과연 90대 가왕 독수리 건은 누구일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초집중 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181회 방송...넘나 많이 궁금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