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틴 신예은 일진설과 나이 키는? 대성아이맥 인스타

 

 

에이틴 신예은의 프로필은 이렇습니다.

 

생년월일 1998년1월18일 나이 만20세...
그러니까 올해 나이가 21세인거죠...
키는 168cm 정도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모습 뿐아니라

키도 참 착하네요..ㅋㅋ)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했으며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

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

(입사 4개월차 신입이라고 하네요..ㅎ

 

2018년7월1일 방영시작한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배우 데뷔.....

 




 

 
데뷔와 동시에 대성아이맥 등 아직 미방송 광고 포함해서

10 여개의 광고를 싹쓸하면서
차세대 광고 기대주로도 등극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대성아이맥 새 모델로 활동중인데 진짜

넘 깜찍하고 예쁘네요...ㅎㄷㄷ

 



 

 

대성아이맥 광고 모델로 발탁된 그녀는

지난 9월 24부작으로 인기리에 종영한 웹드라마 에이틴 (A-TEEN) 에서

도도 시크녀 도하나 역으로 출연하면서 10대들의
전지현으로 불리며 웹드여신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래 한 포털사이트에서 신예은 일진 담배 관련

검색어로 실검에 오르기도 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에이틴 신예은 일진설은 그녀와 비슷한

 나이대의 동명이인으로 다른 기획사 소속인 것으로
밝혀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이틴 신예은 일진설은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합니다.ㅎㅎㅎ

신예은 일진설이 나온것은 아마도 그녀의 많은

인기로인해 누리꾼들의 급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에이틴 신예은으로 유명한 그녀는 지난 29일 방영된

 '해피투게더4'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에

스페셜MC로 출연하여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에 맞춰
 흐느적(?)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해피투게더4' 진행자들이 깜짝 놀랬다고 합니다...ㅎㅎ

아이돌 같은 외모와 상반되는 또 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첫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예능감 충만한

반전 매력을 뿜뿜 했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막춤파인데...예은이를 보면서

자신감을 얻은 일인 입니다.....ㅋ)

 

 

참고로 '해피투게더4'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세 MC가 진행하며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해피투게더4'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은 8회 방송분 입니다.

 


그녀는 2019년 5월에 방영될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하 그녀석)
에서 여주인공 윤재인 역으로 캐스팅되어 갓세븐(GOT7) 멤버

 진영과 함께 출연 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차기작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하 그녀석)
에서의 활약도 많이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