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구재이 나이 집안과 5세 연상과의 결혼

 

 

구재이의 본명은  구은애, 1986년생 나이 33세, 키 172cm,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학사 졸업...

 

소속사는 마이컴퍼니로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송지효와 같은 소속사이며........

그녀의 장점인 큰 키와 몸매를 살려 모델로 활동하다

CF로 연예계에 데뷔 했다고 합니다.

 



 

 

며칠 전 구재이의 결혼 발표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사기도 했답니다.

그로인해 전 남자친구였던 하정우의

이름도 함께 거론이 되기도 했지요.....

 

 

하정우 구재이는 200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09년 초에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하게 되면서 결혼설까지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정우 구재이 나이차는 하정우가 8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개연애 4년만인 2012월 1월에 하정우 구재이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결별이유는 각자의 바쁜 스케쥴로

서로에게 소원해져서 라고 하네요...

 

 

열애 당시 본명인 구은애로 활동하다 결별 이후부터

지금의 예명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는 본인의 이름보다 하정우 전 여친으로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2017년 6월엔 음주운전을 하다 음주단속에

적발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답니다.

당시 0.051%의 혈중 알콜농도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음주운전으로 인해 당시 진행 중 이었던

팔로우미8 프로그램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음주운전 사건 이후 7개월간 자숙하다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다시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비슷한 사건을 일으킨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
빠른 복귀로 그녀의 집안이 재력가나 권력가 집안이 아니냐는

소문도 돌면서 누리꾼들의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다고 하던데요....

 

그러나 끝내 그녀의 집안 비밀은 밝혀지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그녀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이며

(5살 나이차 이니까....예비 남편 나이는 38세)
훈남 외모의 일반인으로 프랑스의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중 이라고 합니다.

 

예비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정도 열애를 하다가

이번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오는 2018년 12월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양가친척과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올릴 예정 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구재이씨는 결혼 후 당분간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아내역할은 물론 배우 활동도 충실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며 그녀의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