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사 설인아 비키니 노출과 나이 야간개장 재방송

 

 

설인아의 프로필 먼저 알아보죠!!

본명 방예린 1996년01월03 올해 나이 23세이며 키 167CM이랍니다...

 

(와우~돌도 씹어먹을 나이에 키도 크고 늘씬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너무 부러워요...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

 

 

설인아는 2015년 KBS 드라마는 프로듀사로 아이유의

여고생 안티팬 역할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어 힘쎄여자 도봉순(조희지 역), 학교2017 (홍남주 역),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강하늬 역), 정글의 법칙 인 멕시코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엔 나를 돌아봐란 예능에서 50살이나 많은
조영남의 따귀를 때리며 조영남 따귀녀로

장안의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조영남 따귀녀 연기모습 궁금하네요...ㅎㅎㅎ)

 




 

 

지난 방영된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15회에

최연소 손님으로 섹션TV연예통신 안방마님
설인아가 방문했다고 합니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의 진행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8시10분에 방송되는 셀렙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영된 야간개장에서 그녀는 성유리와의 공통된 부분이 많아서

출연하게 되었다며 그 이유에 대해서도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견 줄리와 산책하는 모습과 도수치료,

과거 걸그룹 연습생 시절의 춤실력까지 보여주며
그녀의 잠재된 끼를 한껏 노출했다고 합니다.

 

저도 인터넷 뉴스로만 봐서 야간개장 재방송으로 15회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15회분 야간개장 재방송은 SBS Plus채널 뿐아니라

SBS funE, SBS MTV에서도 여러번 방송을 하네요...

 

오늘은 야간개장 재방송 꼭 봐야겠어요...

 


그녀는 어느 시상식 자리에서 앞부분이 많이 파이고

몸에 딱붙는 노출이 된 드레스를 입고나와
그 당시 설인아 비키니 노출과 몸매로 실시간 검색에 오르기도 했답니다.

 

소문으로는 태권도3단에 주짓수까지 배웠다고 하는데.....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가 그녀의 몸매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녀의 글래머스 몸매가 부각이 되자 누리꾼들은

설인아 비키니 사진을 찾으려고 그녀의 인스타그램이나 인터넷 검색도
많이 했다는 소문도 돌더라고요...

 

그러나 아직 신인이라 그런건지 뭔지는 몰겠지만

설인아 비키니 사진은 거의 찾을 수 없다고 하네요....ㅎㅎㅎ

 

 

근래엔 최원석 연출의 섹션TV연예통신에서 가수 이상민과 함께
MC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 마다 이상민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섹션TV연예통신 본방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고

못보신분들은 재방송으로도 볼수있는데

 

 

섹션TV연예통신 재방송 편성은 MBC Music채널에서 22:00,

MBC드라마넷 채널에서 02:03 이라고 하는데요.

 

시간대는 바뀔수 있으니 보시기 전에 다시 검색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재방송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