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라조 조빈 나이와 학력은? 이혁 탈퇴 이유

 

 

오늘은 한국의 레이디 가가라 불리는

노라조 조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조빈의 본명은 조현준  1974년10월25일생 나이 46세며
키 181cm정도(키가 생각보다 훤칠함ㅎㅎ)....
2005년 노라조로 이혁과 같이 데뷔....

 



 

 

종교는 천주교(세례명:베드로)라고 합니다.
어릴적 꿈이 신부님일 정도로 절실한 크리스찬이며
요즘 만나는 사람들도 성당 친구들이라고 하네요....

 

 

그와 같이 듀엣을 맡고 있던 이혁과는 데뷔 전

같은 연습실을 쓰던 사이로 그가 함께 그룹 활동을

하자며 제의를 하면서 같이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엔 락음악만을 고집하던 이혁이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한간엔 그의 학력이 서울대 출신이며

재력가 집안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답니다

 

이에 그는 '모 기업을 운영하는 회장님과 동명이인이라

그런 소문이 나온 것 같다'라며
학력에 대한 소문을 잠재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심 좋은 루머인지라 그냥 즐기고 있다며

 어느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스게 소리를 했다고 합니다.ㅎㅎㅎ

 

 

2017년 2월엔 12년을 같이 활동하던 멤버

이혁 탈퇴를 하게되며 노라조 새멤버 원흠이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전멤버 이혁 본명은 이재용,

나이는 1979년8월26일 올해 41세 키 185이고
새멤버 원흠 본명은 조원흠, 나이 1980년1월13일

 올해 40세라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이혁 탈퇴 이유로 두사람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는데 그룹결성 이전부터 원하던

음악장르인 락을 하고 싶어서 였다고 합니다.

 

그의 결정에 조빈은 흔쾌히 그를 보내주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혁은 탈퇴 이후 HYUK란 2인조 밴드를

결성해 활동 중 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11월초엔 나혼자산다 예능프로그램 출연해

본인의 일생생활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노라조 조빈은 사이다캔을 머리에 달고 나와선

인터뷰를 하며 '많지않은 나이에 한살 한살

 

 

먹어가면서 지금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 분장의 음악을

 어색하지 않게 할 수 있는 뭔가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요즘의 걱정거리도 털어 놓았다고 합니다.

 

조빈은 보면볼수록 진짜 낙천적이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것 같아요....
그리고 노라조 음악을 들으면 나도 모르게

발이 가만있지 않더라고요...ㅎㅎㅎ

항상 에너지 넘치고 흥넘치는 음악으로

오래도록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