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희 몸무게와 오나나나 매니저 일진설 진실은?


지난해 12월 제대한 광희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1988년8월25일생 올해 나이 32세, 키 175cm, 혈액형 A형
인터넷 프로필엔 몸무게 60kg으로 나와있는데

 

 

군대 제대 후 급격히 더 마른듯 한데
아마도 몸무게가 60kg이 안될 것 같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ㅎㅎㅎㅎ
 

 



 


소속사: 본부이엔티...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앨범 Nativity로 데뷔...

 

제국의 아이들은 스타제국 소속이었으며

 Kivin 임시완 황광희 문준영 김태헌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정희철로

구성된 9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입니다.

팬덤명은 제아스라고 합니다.

 




 

 

2016년 말 소속사의 계약만료로

제아 멤버들을 모두 스타제국을 떠났다고 합니다.

 

 

2013년엔 제아 멤버 중 정희철 김태헌 문준영과 같이

제아 포유라는 유닛을 결성하였지만 국내에선

활동하지 않고 일본에서만 활동 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 4월에 모방송의 무한도전 새멤버로 발탈되어

군대 가기 전까지 활동을 했었답니다.
무한도전에서는 그닥 그의 존재감을 들어내지 못했던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는 아는형님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시점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도 특별출연을 하며

군대 제대 직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스타는 스타인가 봅니다....ㅎㅎㅎ

 

 

2018년12월22일엔 그의 매니저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첫방송 출연하였는데 그 다음날인 12월23일
그의 신입 매니저 일진설이 인터넷 게시판에 게시되면서
며칠간 실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광희 매니저 일진설 논란의 내용인 즉슨..

 학창시절 광희 매니저 유시종과 유시종의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해 귓볼이 찢긴 경험도 있고 뒷통수를 맞기도 했으며

교복도 뺏기기도 했다며 피해사실을 적어 놓았다고 합니다.

 

 

이에 소속사측은 매니저 본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5일만에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1차 피해 제보자 게시글 이후 2차 피해 제보자의 글이

나오면서 결국 12월27일 매니저 유시종은
퇴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광희 매니저 일진설은 일단락 되었다고 하는데요....
진짜 광희 매니저 일진설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많이 궁금하네요...
 


전지적 참견 시점은 전현무 이영자 송은이 등이 MC를 맡고있는

프로로 매주 토요일 오후11:05에 방영하는 스타와 매니저가 함께

출연하여 그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몇주전 방영된 아는형님에선 피오와 함께

출연을 하며 요즘 핫한 댄스라며
인사이더춤 이라고 하는 오나나나 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아는형님에서 최초공개를 하려고 아껴두었던 춤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오나나나 춤을 추다가 그만 발이 삐끗하며

넘어지면서 큰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답니다...ㅋㅋㅋㅋㅋ

 


이에 이수근은 (팔랑팔랑)종이인형 같다며

놀리기도 했다고 하네요....ㅎㅎ

 

참고로 오나나나 춤은 발목을 튕기며 하우스 스탭을

밟는 춤이라고 하네요...
제가 보기엔 그냥 발재간 댄스인듯요...ㅎㅎ

 

광희는 너무 말라서 안쓰럽기까지 하네요....
많이 드시고 몸무게 좀 늘리셔야 할 듯요...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