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바로티 김호중 불화설?! 한혜진과 고기 먹방!

 

 

17일 방송된 '외식하는 날2' 예능프로그램에 김호중이
선배 한혜진과 함께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이날 방송에서 어릴적부터 팬이었고 현재는 그에게 스승
같은 존재인 선배 가수 한혜진을 외식파트너로 초대했다고 합니다.
호중이 트롯 경연때 반찬도 챙겨줬다며 그녀와의

인연을 얘기했다고 합니다.

 

 

그는 한혜진과 고깃집에 갔다고 하는데요... 고기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
호중은 '호중 코스'를 소개하며 고품격 고기 먹방을 보여주었는데....
이를 보는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고 합니다.ㅎㅎ

 



 

식사를 하면서도 한혜진은 호중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과 지원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1991년생 나이 30세 이며... 올해초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의
트롯경연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서 성악과 트롯을 결부시킨

새로운 장르를 보여주면서 큰인기를 끌며 top4에 올랐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그가 방송에 처음 나온건 10년전 강호동이 mc를 봤던 스타킹에서

였는데 방송이후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많이 알려줬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이혼을 하여 고등학교때 많은 방황을 했으며 낮엔 학생으로
밤엔 업소관리를 하는 조폭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오페라 투란도트의 삽입곡 '네순 도르마'를 듣고 난 후

성악가의 꿈을 꾸게 됐고 이후 조폭 생활을 그만두고 노래에

집중을 했다며 휴먼다큐 사람이좋다에 출연을 하여

아픈 가정사를 털어놓기도 했다네요...ㅠㅠ

 

 

2013년 개봉되었던 한석규,이제훈,오달수,조진웅 출연의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주인공이 바로 그 라고 하네요...
그의 이런 드라마같은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얼마전엔 김호중 불화설이란 소문이 나기도 했는데요...
이는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면서 홍보 사진을
찍었는데 그가 사진에서 누락이 된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tv조선 측은 단순한 실수였다고 밝혔으며 호중 역시 의도적 배제가 아닌

오해일 뿐이라며 김호중 불화설은 일단락 되었다고 합니다.

 

근래 그가 공식 팬카페를 이전 했는데요...이유인즉슨...
이전 팬카페에서 전 매니저를 사칭하는 등 이런저런

내부적문제로 혼란을 빚어었다고 합니다.

 

 

이에 그는 팬카페의 문제 해결을 위해 새롭게 공식 팬카페를

개설했다고 하는데요..11일 기준 새 팬카페의 가입자수가

15,000여명 이라고 합니다.

 

 

그는 요즘 신곡 '할무니'를 준비중이며 오는 20일 앨범을

발매 할 예정 이라며 근황을 밝혔다고 합니다.....
신곡 '할무니'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