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탁재훈 전부인과 사촌 고소당한 사유는? 

 


최근 미운우리새끼의 궁상민 이상민 영상에 자주 등장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탁재훈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그의 본명은 배성우...1968년7월 서울출생으로 만 나이 51세에 키는 176cm...
학력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퇴.... 소속사 팬 엔터테인먼트....

 

1995년 '내가 선택한 길'로 솔로 가수로 데뷔하였으나 별 관심을 끌지

못하다가 1998년 룰라 멤버였던 신정환과 컨츄리꼬꼬 남성듀오를

결성하면서 인기를 모았으며 2000년대에 들어선 그만의 순발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계에서도 큰 활약을 했지요.

 

컨츄리꼬꼬의 히트곡으로는 'Gimme Gimme' '콩가' 'Oh, My Julia'

'Oh! Happy' 등 이며 지금 들어도 넘 신나는 댄스곡들 이랍니다.

 



 

예능계 상승세를 타던 시절 그는 재력가 집안인 진보식품 회장 이승준의

막내딸 이효림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탁재훈의 집안도 만만치 않은 재력가 집안으로 알려졌는데 그의
아버지는 국민레미콘 CEO인 배조웅씨라고 합니다.

 

 

전부인 이효림은 1997년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으로 그 보다 8세 연하로

유럽에서 디자인과 미술을 전공한 인재라고 합니다. 미모 또한 상당하다고 하네요...
두사람 사이에 자녀는 1남 1녀 (딸 배소율 , 아들 배유단) 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하강세를 타고 있던 탁재훈은 2013년 11월

개그맨 이수근과 함께 온라인 불법도박을 한 혐의로 검찰에 소환조사를 받았으며

집행유예1년의 선고를 받고 방송계에서 공식 퇴출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2016년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2014년 6월경엔 두사람이 이혼 소송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합의 이혼으로 조용히 끝내려 했으나 양육권, 재산분할 문제로 의견이

맞지 않아서 법적 싸움으로 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2015년 4월 재판상 이혼을 하면서 그와 전부인 이효림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두사람 모두 아직 재혼은 안 했다고 하더라고요....ㅎ

 

 

전부인 이효림과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요...

탁재훈이 음주운전, 불법도박 등 여러 논란을
일으킨 것도 일부 영향이 있지 않을까 하네요...ㅎㅎㅎ

 



 


몇 해 전 라디오스타 '아 머리 아포' 특집에 출연했던 그 에게 당시 mc를

맡고 있던 규현이 2001년도 초 일본여행 도중 우연히

탁재훈을 만났는데 '일본 이모댁에 사촌동생과 놀러를 왔다'며

규현이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먼저 얘기를 했다고 하네요...ㅋ

 

 

나중에 한국에 와서보니 그 사촌동생과 결혼을 한다는 걸

알게 되었다며 털어 놓았다고 합니다.

 

규현은 이어 그 사촌 여동생과 지금은 헤어지지 않았냐며 묻자,

탁재훈은 실컷 싸우고선 헤어졌고 사촌동생이 고소까지

했다며 맞받아쳤다고 하네요...ㅋㅋ

 

쓰린 상처도 웃음으로 승화를 시키는걸 보니....

마음의 상처가 많이 아물었나 보네요....


요즘 미우새에 가끔 출연하며 이상민과 궁탁 커플로 찰떡케미를

보이며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선

궁탁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고 합니다....ㅎㅎ

 

아무튼 과거의 아픔에서 빨리 헤어나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