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광 아내 이솔이 제약회사 실적깡패 사원 나이는?

 

 

지난 15일 방송된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시부모님의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음식을 하면서도 백허그에 뽀뽀까지 누가봐도

신혼이다 할 정도로 꼼냥꼼냥 꿀이 뚝뚝 떨어졌다고 하네요...ㅋㅋ

그땐 다 그럴때죠...뭐...ㅋㅋㅋ

 



 

이날 가족과 아침식사를 마친 이솔이가 직장에 출근을 하여

근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하는데요....
방송 이후 이솔이 직업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4일 방송되었던 동상이몽의 박성광 말에 따르면 그의 아내는

10년째 제약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으로 얼마전 최연소 과장으로

승진하였으며 2년 연속 실적1등을 한 유능한 인재하고

소개를 했다고 합니다.

 

 

이솔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남편 박성광이

1981년생 올해 나이 40세라고 하니 남편보다 7살 연하네요....

그녀의 미모 또한 연예인해도 될 만큼 빼어난데요...

그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녀의 인스타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아는 오빠의 요청으로 예전 한 웹드라마에

우정출연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제약회사의 영업사원으로

재직하고 있지만요....ㅎㅎㅎ

 

 

그녀의 남편 성광은 2007년 22기 KBS 공채개그맨으로 뽑혀

연예계로 데뷔하여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활약을 했지요....

소속사는 SM C&C 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처음 소개팅으로 만나 작년 가을즈음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해 6월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미뤘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했으며

현재 같이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신혼집은 2층에 옥탑 타운하우스까지 딸린

김포 비엔뷰빌리지로 30평 38평 45평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매매가는 약 4~6억대 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