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김동준 정체와 플린의 인스타 !!

 

 

올초에 ebs 인기 캐릭 중 하나인 자이언트 펭귄의 정체가
밝혀지기 일보직전(?) 이었다고 합니다.

 

펭수는 '자이언트 펭tv' 주인공으로 210cm의 키에 나이는 10살....
몸무게 103kg(왔다갔다 함) ㅋㅋㅋㅋ 존경하는 인물은 방탄소년단
그리고 자신이라고 합니다 ㅎㅎ

 

우주대스타가 되기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왔다고 하네요..ㅎ
요즘 펭수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어린이들 뿐 아니라 2030한테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주대스타까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그의 인기는 요즘 완젼 핫하죠..
동원참치, 붕어싸만코, 정관장 등 여러종류의 CF를 다 휩쓸고 있다죠..
트롯가수 유산슬과도 어깨를 견줄만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에 포털사이트에서 펭수가 유튜버 플린 김동준이라고

이슈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의혹(?)이 제기된 이유는 '자이언트 펭tv' 로고송을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을 하는데 가수명이 김동준으로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눈치빠른 누리꾼들이 그와 펭수의 목소리 뿐 아니라 큰 키와 요들송이

특기인 것을 보고는 실제 인물로 거의 확신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이에 ebs측은 한 언론에 '펭수에 관련해 많은 추측이 있다. 그러나 정체를
공개할 계획은 없으며 팽수는 팽수일 뿐, 하나의 캐릭터로 봐주면

좋겠다'며 입장을 밝혔었다고 합니다.

 

 

김동준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189cm의 큰 키의

소유자로 서울예대 연기과 11학번으로 예전 '새벽 세 시'라는

웹드라마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메리플린크리스마스'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

이라고 합니다. 플린 김동준 인스타 속 사진을 보니 부드러움을

머금은 훈남 외모가 눈길을 끌더라고요...ㅎㅎ

 

 

김동준 이전에도 카피추 추대엽이 실제인물로 지목이 되었다지요...
184cm의 키에 코맹맹(?)이 목소리가 비슷하다고 하여 의심을 받았었는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이 아니라며 직접 밝혔었다고 합니다.

 

 

뭐...팽수의 실제인물이 뭐가 중요합니까요...ㅎ
팬들은 정체가 누구이던간에 엉뚱발랄 재치있는 입담의 팽수라는
캐릭터 자체를 좋아하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되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