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민상 김하영 가상커플에서 결혼? 쥬쥬 관계는?

 

 

최근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콘서트(이하,개콘) 가상 커플로

이슈가 되고 있는 김하영은 누구인가??

 

그녀는 일요일 낮 시간대를 채워주는 인기방송

mbc'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지요.

 

 


오는 17일 방송 되는 고품격(?) 예능토크쇼 '라디오스타'에

 'mbc의 딸들'이란 특집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하영은 방송에서 유민상에 대해 '진짜로 마음이 생긴다'라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고백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어 그녀의 반전 행동이 드러나면서 스튜디오에 폭소가 터졌다고
합니다.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궁금하네요...ㅎㅎㅎ
17일 방송에는 그녀 외에 김미려, 강수지, 전효성도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하영은 1979년 7월생으로 만 나이 40세이며....학력은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졸업....
2004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서프라이즈 고정 배우로
활동 중 이라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의 유민상이 나오는 코너에 참가했다가

유민상과 가상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여자쪽에선 마음이 있는데 유민상이 넘 튕기는 건가??ㅎㅎㅎㅎ
아마도 쑥쓰러워서 그런거겠죠???ㅋ
아니면 시크릿 쥬쥬 때문인건가요??ㅋㅋㅋㅋ

 

 

며칠전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 곰탕 맛집에서 유민상이

깍두기 무한 애정을 표현하자 같이 출연하는 멤버들은 갑자기 그가 깍두기를

훔치다가 파출소에 붙잡혔다라며 9시뉴스 상황극을 펼치는가

 

 

반면 개그맨 문세윤은 '유민상씨 집 침대를 지키고 있는건 시크릿 쥬쥬 만이'라고

하며 피규어 마니아인 그를 놀려대며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정말 개그맨들이 모이면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네요..넘 재밌다는....ㅋ

 


아무튼 두사람 나이대도 비슷하고 제가 보기엔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는요...ㅎ)

가상커플이 찐커플이 되서 결혼까지 골인하면 좋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