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즈가수 안희정나이 와 안정환과의 관계는?

 

 

지난 10일 첫방송을 시작한 MBN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트롯'에서 재즈가수 안희정이 트롯무대에 도

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합니다.

 

 

그녀는 방송 인터뷰에서 '첫사랑과 결혼하여 이혼도 했고,
사업실패도 맛봤으며 태국 공연 당시 전치 30주 교통사고도 당해
봤다'며 힘들었던 역경의 인생사를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이어 그녀는 '인생의 희노애락을 겪어 보니 트롯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다'라며 말을 이었다고 합니다.

 



 

안희정은 이날 방송에서 나훈아의 '공'을 선곡해 보였다고

하는데요...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보는 이들도 눈시울을 적시게 했다고 합니다.

 

 

노래를 마친 그녀는 '태국 공연 갔을 때의 사고로 3년간이나

수술과 재활을 했던 생각들이 떠올라 눈물이 났다'며 노래 하던 중

눈물 흘린 이유에 대해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날 레전드 심사위원들 전원에게서 크라운을 받아

첫 ALL크라운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보이스트롯 출연이후 재즈가수 안희정나이가 화두에

올랐었다고 하는데요...안희정나이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며 키는 161cm정도라 하네요....

 

 

안희정은 20살 초반에 결혼을 하여 29세에 남편과

이혼을 하여 혼자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혼사유나 자녀 등 가족관계에 대한 내용은 알려진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전 축구선수였던 방송인 안정환의 사촌누나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예전 모 방송에서 그녀가 출연을 하여

'안정환 사촌누나며 집안에서 본인이 제일 못 생겼다'며

밝힌적이 있다고 합니다.

 

호적상으론 안희정이 안정환의 친누나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는 안정환이 돌이 되기도 전에 그의 아버지가 폐병으로 돌아가시게

되어 안희정 아버지의 호적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