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사랑꾼 김재우 아기에 대한 아픈기억 밝혀!

 

 

'동상이몽 시즌2-너는내운명' 27일 방송에서 새로운 운명커플로
개그맨 김재우와 아내 조유리 부부가 합류를 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사람은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카레부부로 불릴만큼 카레를 자주 먹는다고
하는데요....예전 아내가 어떤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어머니가
아닌 다른 여자가 물어봐주는게 넘 좋아서 카레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뒤로 항상 카레와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생활 8년동안 카레를 2000그릇 넘게 먹은것
같다고 덧 붙었다고 합니다...ㅋㅋㅋ

 

 

이들 부부는 결혼 8년차로 김재우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당시
응원하러 갔던 남아공에서 핑크색 트레이닝을 입고 있던
조유리에 첫눈에 반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조유리의 직업은 은행원으로 지금은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김재우는 결혼 후 아내와 함께 '유쾌한 결혼 생활기'를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188만이 넘는 팔로워가 있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사람에게는 차마 밝히지 못했던 2년전의 아픈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2년전 아들을 출산하여 김재우는 아기

소식을 SNS에 알렸다고 하는데요....

 

이후 5개월동안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팬들이 걱정을 했다고 하네요.... ㅠㅠ

 

 

동상이몽 8월3일 예고 영상에 김재우는 아내에게 '목숨보다 더

소중한 걸 잃어봤잖아'라고 말을하고 부인 조유리도

'조금 있으면 세명이 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을 하며

 

그동안 차마 말 못했던 두사람의 잃어버린(잘못된) 애기에 대해

언급을 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힘겹게 아픔을 딛고 방송에 나온 두사람 응원합니다...홧팅요...^^

 

 

개그맨 김재우 프로필은..........
1979년 10월 전남광양 출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학력은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에 금상수상을 하며 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

금상작인 '병아리 유치원'으로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바로 투입이 되어 그의 이름을 알리며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예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함께 출연했던 개그우먼 백보람과

공개 연애를 하였지만 2009년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참고로 SBS 예능프로그램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