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유미 뽕 빠진 사건! 남친 공개연애 후회?

 

 

고품격(?) 토크쇼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29일 방송분은 '노필터 노브레이크'특집으로 아유미, 남윤수,

제시,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을 하여 꾸며졌다고 합니다.

 

 

전 걸그룹 슈가 멤버인 아유미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연애 한 것을 후회한다고 했다는데요...

 

솔직한 성격인데, 인터뷰 중 '사귀냐'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솔직히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열애를 공개하고나니 남친에게 미안했다며
공개연애는 하지 않는게 좋겠다고 말을 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그녀의 전 남자친구는 그녀가 일본 활동을 할때
만난 사람으로 일본의 록가수 각트라고 합니다.

 

각트는 1973년생으로 그녀보다 9살 연상이었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에이 네이션' 야외 음악 페스티벌에서 처음 만나

연인이 되어 공개연애를 시작하였지만 2014년 열애

2년만에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하면 떠오르는 자동검색어가 또 하나 있다고

하는데요...ㅎㅎ 바로 '아유미 뽕' 이라고 합니다.

 

지난 2006년 한 가요무대에서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부르며 털기춤을 추었는데...착용하고 있던 의상에서 뽕이
빠져버리는 일이 발생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당황했지만 뽕을 제거해 매니저에게 던져주며

침착하게 처리를 했다고 합니다.

 

아유미는 이날 방송에서 뽕사건(?) 당시의 격한 털기춤을

재소환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ㅋㅋ

 

 

그녀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본명은 이아유미....일본이름 이토 유미...국적은 대한민국 이며...
1984년 8월 일본 돗토리 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166cm의 키에 47kg 몸무게..... 학력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
2001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로 데뷔하였고......
한국 소속사는 본부ENT, 일본 소속사는 에이벡스 라고 합니다.

 

 

전 슈가 멤버였던 황정음, 박수진, 육혜승과는 아직도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