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용전부인 과 아내 결혼 전 수술을?

 

 

지난 7월17일 '보이스트롯' 2회 방송에 순정마초
배우 최준용이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는 무대에 말끔한 슈트차림으로 출연하여 '몸이 조금

불편한 아내를 위해서 일분만 더 살고 싶은

28년차 탤런트'라고 자신을 소개해 다른 출연자와

심사위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개성있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나이 순정'을

열창해 보였다고 합니다. 방청석에서 이를 지켜보던 그의 아내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노래를 마친 후 그는 '아내가 대장에서 무려 3800여개의

용종이 발견되어 대장을 들어내는 수술을 했으며

 



 

평생 대변 주머니를 차고 살아가야 한다고 말하며 자신이 기력이

있을땐 관리해주면 되는데 그렇지 못하게되면 어찌해야 하나

걱정되기도 한다'며 담담하게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최준용은 지난 2002년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와 전부인은 서로의 성격차이로 인해 결혼한지 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부인과의 사이에는
아들 최현우군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한지 15년만인 지난해에 그는 15살 연하의 아내 한아름과

재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아름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이며 직업은 골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더 대단한건 최준용은 재혼 전 아내의 대장수술을 알고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와우...진짜 사랑의 힘은 위대한 것 같네요.....ㅎㅎ

 

 

이날 그는 심사위원 남진의 호평을 받았으며 1라운드 통과를 했으며
이에 최준용은 심사위원들에게 큰절로 화답을 했다고 합니다.

 

한편 '보이스트롯' 2회 출연자로는 그를 비롯해 달샤벳 수빈, 배우 박세욱,

크리에이터 도티, 배우 정동남, 가수 채연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출연해 반전 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이 중 배우 정동남은 레전드 심사위원들에게 올크라운을

받으며 2라운드 진출 했다고 합니다.

 

순정남 탤런트 최준용 프로필............
1966년 3월 서울출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고....
자녀는 아들 최현우군 한명이며 나이는 19세라고 합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소속사는 올박스홀딩스...

 

 

1992년 서울방송 2기 탤런트로 데뷔 후 2001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이름을 알리고 다수의 TV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며 대표 출연작

으로는 '아내의 유혹', '야인시대'가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