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노현희 전남편은 누구? 7년만의 컴백무대!!

 

 

'보이스트롯' 24일 방송에 배우 노현희가 출연 하였는데요...
깜짝출연한 그녀의 근황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7년만의 방송출연하는 그녀는 '방송에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며 설레고 떨린다고 말하며 친정에 온 것 같다'고

하며 간만의 방송에 나온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날 노현희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와 '열아홉순정'을
열창해 보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1라운드를 통과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2라운드 진출을 못하고 탈락한 그녀는 '겸허히 받아들이고
열심히 살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김연자는 고음 처리는 잘하지만 끝처리가 불안하다며
평가를 했고 남진은 가수가 아니다 보니 긴장하는것은 당연하다고
말하며 격려를 했다고 합니다.

 

 

노현희는 1972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며
163cm의 키에 42kg.... 혈액형 A형...

학력은 한성대학교 무용학과 학사를 거쳐 숙명여대
원격대학원 향장학 석사 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 이며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합격하여 다음해인 1992년 '백번 선 본 여자'로 데뷔.....
그러나 데뷔이전 아역배우로 드라마에 출연은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드라마 뿐아니라 뮤지컬, 영화, 연극, 가수 등
여러방면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데뷔작 백번 선 본여자,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청춘의 덫, 시트콤 세친구 등이며 뮤지컬로는 브로드웨이 43번가,

렌트, 플라워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2015년 '미대 나온 여자' 음반을 내면서

트롯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합니다.

 


노현희의 전남편은 신동진 MBC 아나운서로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02년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동진 아나운서가 1968년 8월생 올해 나이 53세이니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네요.... 결혼 후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그러나 2008년 결혼 6년만에 안타깝게도 두사람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당시 두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요...항간에서는 노현희가
불임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답니다.

 



 

그녀는 자신이 불임이라 이혼당했다는 말에 '나는 정상이며,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데 하늘을 볼 수 없었다'며 불임 루머에
대한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전 남편 신동진 아나운서와 노현희 두사람 모두
재혼은 하지 않고 싱글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 이혼 말고도 그녀를 힘들게 했던건 성형수술 부작용 이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직접 성형수술을 했다고 하며 성형수술

부작용도 겪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90년대는 성형에 대해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시대여서 당시

노현희는 연예계에서 거의 매장을 당하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노현희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넘 이쁘던데...

왜 성형수술을 했는지...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그동안 힘든 시간을 견디고 어렵게 컴백한 만큼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