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택연 제대는? 키 알아봐요

airhalf 2018. 10. 30. 23:24

             택연 제대는? 키 알아봐요              

군대간 택연 제대는 언제일까....

오늘은 군대간 택연에 대해 알아봐요...

택연 제대일도 같이요...ㅎㅎ

 

 
본명은 옥택연,  나이는 1988년생 31살, 키 185CM 훤칠한 외모로...

2008년 남성6인조 그룹 2PM으로 데뷔했으나
현재는 박재범의 탈퇴로 택연을 비롯해

준케이, 닉쿤,우영, 준호 5명임.......

 

 

지금은 모두들 그룹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멤버들 각자가

겸업및 군복무를 하면서 생활하고 있는 듯 하네요....

 



 

 

택연은 2PM그룹활동 및 드림하이,싸우자 귀신아,구해줘등 다편의 드라마,
삼시세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하여 

만능엔터테이먼트로써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국방의 의무를 다 하기위해 2017년 9월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면서 까지 현역입소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육군 제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2PM멤버의 준케이,우영도 택연의 뒤를 이어

현역입소 소식을 전했었지요...


군대하면 남자 연예인이든 일반인 남자든 대부분

될 수 있으면 안 가는쪽을 선호하던데...

 

역시 훤칠한 키의 외모뿐 아니라 내면까지

남자남자하네요....ㅎㅎㅎㅎ

 



 

 

이렇게 택연같이 해외 국적을 포기하고 군대를 갔다온

연예인은 한가인남편 연정훈, 신애라남편 차인표,

태진아 아들 이루 등 많은 스타들도 있답니다.
모두들 넘넘 멋진 남자들이네요....

 


10월1일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국군의 날 행사에서는

택연뿐 아니라 빅뱅의 태양,대성,고경표,임시완 등
군대 입대한 훈남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사 자리를 환하게 빛냈다고 하네요...

 

 

지난15일에는 SNS를 통해 준케이,택연이 휴가나와서

군복입고 함께찍은 사진도 올려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택연 제대는 2019년 5월 예정이라고 해요....
부디 군복무 잘마치고 예전의 짐승돌의

모습으로 빨리 돌아왔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