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태관 아버지는? 혼혈 나이 아내 최수종 관계는?

캐나다 국적의 영문이름은 재스퍼 조는

과연 누구일까요? 또 조태관 아버지는?

 

 

수목 드라마 내 뒤의 테리우스에서 소지섭과

적대관계인 킬러역할의 배우.......
연기도 잘하는데 처음보는 배우라 넘넘

궁금해서 알아봤답니다...ㅎㅎ

 



 

 

한국이름은 조태관으로 1986년2월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라고 합니다.

 

 




 

처음보는 배우라 신인배우인가하고 생각했는데...
송중기,송혜교 송송커플이 출연했던 태양의 후예에선

다니엘 스펜서역을 죽어야 사는 남자에선

압달라 무함마드 왈리왈라역으로 열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이전엔 사운드 오브 뮤직, 한여름밤의 크리스마스,

에비타 등 뮤지컬배우로도 활동 했다고 합니다.

 

 

조태관 아버지는 예전 유명한 가수 조하문 이라고 하네요...

조태관 아버지 조하문이 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인걸
보니 일찍 결혼을 하신것 같네요...

 



 

(왼쪽 어머니 최지원, 오른쪽 아버지 조하문)

 

 아버지 조하문은 배우 최수종의 매형...

그러니까 최수종 누나 최지원의 남편...
다시 가족관계를 정리해 보면...

 

 

아버지는 조하문 외삼촌은 최수종

외숙모는 하희라가 되는거죠...ㅎ
완죤 연예인 집안이 따로 없네요....

 


혼혈이란 소문이 있던데....가족관계를 따져보니

혼혈은 절대 아닌것 같네요ㅎㅎ
쌍커풀이 짙고 코도 오똑한 훈훈한 조각외모가

서구적으로 보여서 혼혈이란 헛소문이 난 듯하네요..ㅎ

 

 

2014년 슈퍼스타K6에 출연하면서 한국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다더군요...

슈스케 K6에 나올 당시에는 최수종의 조카라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조카 조태관은 올해 결혼2년차의 슬하에

아들하나를 둔 가장이라고 합니다.

 



 

 

사업차 갔던 영국에서 6살 연하의 지금의 아내 노혜리를

만나 1년여 정도 열애 끝에 2016년 11월에

결혼에 골인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 노혜리 나이는 올해 27세라고 합니다.
아내 노혜리는 클래식 음악을 하는

미모의 재원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궁민남편 예능에 출연중인데 프로그램에서

조태관을 비롯해 차인표,안정환,김용만,권오중 5명이
래퍼로 변신하여 5인조 힙합그룹도 결성했다고 하네요...

 

 

각각의 닉네임은 릴콴 조태관, 빅만 김용만,
차차 차인표, 링키스 안정환, LLO.J 권오중 이라고 하네요...
다섯 아저씨들이 랩을 한다고 생각하니 절로 웃음이 지어지네요ㅋㅋㅋㅋㅋ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5분에 방송된다고

하니 한번 시청해 봐야겠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