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고은 임신? 키 나이 다이어트 식단 공개를 했다지요
요즘 동상이몽에 출연하고 있는 한고은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크고 늘씬하며 도도 시크의 아이콘 차도녀(?)
한고은에 대해 몇자 적어 보려해요..

 

나이 1975년생 44세    키 174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

 

 

한고은은 1995년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하면서 모델로 시작하여
연예계로 발을 담갔다고 하네요...
역쉬그랬군...키나 몸매를 봐선 분명히 모델삘이였거든요..ㅎㅎ

 



 

 

데뷔작은 드라마 해피투게더로 전지현  차태현 이병헌 김하늘

송승헌 등등.....지금 모두들 짱짱 실력파 연기자들과

같이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런 그녀가 2015년 4살연하 남편 신영수씨와 백일만에

갑작스럽게 비공개로 결혼을 발표....
벌써 결혼 3년차 된 품절녀가 되었어요...


 



 

 

소문에는 혹시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말도 많이 나왔다지요...
그도 그럴것이 결혼 당시 한고은의 나이가 적지 않은

41세(75년생) 였기에 더 그랬던 것 같기도 하고
팬들이 엄마를 닮은 예쁜아이를 보고 싶은 마음에

한고은 임신설이 나왔던 것 같아요....

 

 

그런데 방송에서 다이어트 식단 까지 공개하고

몸매도 예전과 다를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고은 임신은 루머였던것 같더라고요...


 




 

 

한고은 임신이 사실이었으면 하는 팬들도

많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였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단의 주재료 매직반죽의 레시피를 공개하자면
닭가슴살,브로콜리,파프리카,양파,마늘,후추...

(저염식을 위해 소금은 노놉~)


 



 

 

이 모든 재료를 블렌더로 쉐킷쉐킷 해 주면~~~완서어엉~~ㅋ

방송에 공개된 응용요리 3가지는

첫번째:끓는 다시마 멸치 육수에 매직반죽 완자를

 만들어 달걀 옷 입혀 넣어주는...

닭가슴살 완자국

 

두번째: 볶은 매직반죽에 토마토 페이스트,

세로로 얇고 길게 찢은 가지를 섞어주는....

토마토 가지볶음

 

세번째: 반죽을 스테이크 모양같이 만들어

팬에 구워 낸....치킨 스테이크

 

 

저도 한 번씩 먹어보고 싶네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치킨 스테이크는

걍 동그랑땡 비쥬얼 같으요...ㅎㅎㅎ

 

 40대의 나이에 아직도 20대 나이 못지 않은 피부와

명품 몸매를 유지하고 있고 거기다 얼굴도 넘넘 예뻐서...
아...이건 정말 반칙여왕이야...하고 생각했는데...

 

 

그 모든 걸 유지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네요...ㅎ
나는 아무 노력도 안 하면서 시기와 질투로 시선으로 바라봤는데....

 

이젠 본인만의 노하우가 담긴 다이어트 식단까지 가지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그녀가 완젼 존경스럽기까지 하네요....ㅎㅎ

 

저는 항상 작심삼일 다이어트와 사투 중인데 말이죠 ㅋ
(죽기전에 한 번만 이라도 성공하고 시프당ㅠㅠ)

 

 

첫 예능방송 동상이몽에서 그녀의 매력뿜뿜 기대하며~~
오늘의 포스팅은 요기까지~~

 

날씨가 겨울 문턱으로 한발 두발 내딛고 있네요....
요즘 같은 날씨엔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옷 두툼히들 입고 다니시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