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777 재방송 나플라가 최종 우승?
며칠전 내동생이 쇼미더머니777 재방송을 보여주더라고요
사실 내동생 요즘 래퍼 나플라한테 푹 빠져 있거든요...ㅎㅎㅎ

 

무튼 그래서 타의적(?)으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보게 되었지요...
근데 오호~~진짜 힙합 1도 모르는 내가 들어도

 



 


'와.....잘한다'란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뭔가 모르게 빠져들게되고
내 몸도 반응을하여 힙합화(?) 되더라고요 ㅋㅋㅋ

 

현재 파이트머니 최대 보유자이기도 하지요...
제 생각엔 나플라가 최종 우승을 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견해
봅니다요...ㅎㅎ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 생각임요....)

 




 

 

동생덕(?)에 저도 이제 쇼미더머니777 재방송을 시간날때 마다 본다능..ㅎㅎ
쇼미더머니777 재방송 3회에선 파이트머니

상위 1위,2위인 래퍼가 주장이 되어

 

 

나플라팀(루피 뉴챔프 제네더질라 ODEE YunB 등),
수퍼비팀(키드밀리 디아크 김효은 오르내림 최엘비 등)으로 나줘
그룹대항전이 있었는데... 완죤 박빙...



 

 

YunB의 정체모를 발재간 댄스ㅋㅋㅋㅋㅋㅋ
(이건정말 직접봐야함..말로설명할수가 없다능..넘 웃김..) ,
중2병 꼬맹이래퍼 디아크의 도발 랩ㅋㅋ (얘도 한 성격할듯 ㅋ)
넘흐으 흥미진진했다능...

 

그룹대항전 1,2라운드 대결결과 1:1동점상황...

다음회에 결판이 날듯하다....
뭐~당연히  팀웍도 좋고 퍼포먼스도 다채롭게 보여주는

 나플라팀이 우승할거라고 생각되지만...

 

제 바람이긴 하지만 나플라가 최종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능....

나도 이제 랩의 세계에 퐁당~~ㅋ

 

12월2일에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쇼미더머니777 콘서트를 한다고 동생이 예매를 한다고 하길래
내꺼도 같이 부탁해 놓았답니다.

홍홍홍...넘 기대되고 설렌다능요...

 

요즘은 시간날때마다 랩 틀어놓고 듣고 있어요ㅋ

콘서트가서 혼자 입 다물고 있으면 안되니까요ㅋㅋㅋ

 

10월26일 금요일 오후11시 방송되는 8회 본방에선 도전자 절반은 탈락하고
세미파이널 진출의 기회를 얻게 되는 래퍼 6명이 밝혀질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엔 쇼미더머니777 재방송이 아닌 본방으로 꼭 챙겨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