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종 하희라 나이는? 살인 조카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최수종.....

 

최수종은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의대생 김현우역으로 데뷔이후

 

 

일일연속극 서울뚝배기, 미니시리즈 질투, 주말연속극 아들과 딸,

수목드라마 프리지던트, 대하드라마 태조 왕건,해신,대조영 등

모두 열거하기도 힘들정도로 현대극,사극를 넘나들며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답니다.

 



 

 

최수종 나이는 1962년 12월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라고 합니다.
아내 하희라 나이는 남편이랑 7살 나이차이

 라고 하니 1969년생 50세 이네요..

 

 

와우...진짜 최수종 하희라 나이 듣고 깜짝 놀람...
아직도 30대 같은데...진짜 최강 동안 커플이네요...

 

 

어쩜 연예인들은 이리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지
넘 궁금하고 부럽기도하네요....

 




 

저도 최수종 하희라 처럼 곱게 나이들고 싶은데...

이미 늦은것 같기도하고...ㅠ
다음 생을 기대 해 봐야겠어요ㅎㅎ

 

 

1993년 11월20일에는 1981년 드라마 노다지로 데뷔한

지금의 아내 하희라와 5년 열애 끝에 결혼하였지요...

현재 슬하에 1남1녀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를 두고 있답니다.
아들 딸도 엄마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외모가 어찌나 착하던지....

 

 

그리고 최수종 매형이 예전에 유명했던

가수 조하문이더라고요....

현재는 목사님이 되어 계신다고 하네요...

 



 

 

최수종 조카는 현재 상영중인 소지섭 주연의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킬러역을 맡고 있는 조태관이고요....

완죤 연예인 패밀리랍니다....

 

 

조카 조태관도 많은 작품에 출연했던데...

조연으로만 출연을 해서 그런지 그닥
인지도는 없는것 같았어요....

 


요즘은 9월 15일 첫방을 시작한 홍석구 감독 연출의 100부작 주말드라마
하나뿐인내편으로 복귀해 유이,이장우,윤진이,정은우,나혜미,
박성훈 등 배우들과 함께 강수일역으로 출연 중이라 합니다.

 

극중 강수일은 아내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두번이나 한 살인범으로 딸로 나오는 유이를 어쩔수
없이 버리게 되는 무기징역수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수종의 열연으로 하나뿐인내편이 방송 5주만에

30%의 시청율을 달성 했다고 하네요....
역시 믿고 보는 배우인걸 다시한번 증명하는 순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