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여관 해체 아닌 분해? 육중완 강준우 밴드결성!

5인조 밴드 장미여관 해체위기....

 

장미여관은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하다 몇 년전

무한도전 가요제에 나오면서 공중파 방송에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 같아요.......

 

저도 그때 이런 밴드도 있구나 하면서 알게 되었으니까요...

 

멤버로는 기타 보컬의 육중완 강준우, 드러머 임경섭,

베이스 윤장현, 기타 배상재로 구성된 5인조 남성그룹으로
대표적으로 많이 알려진 노래는 '봉숙이'가 아닐까 합니다....

 



 

 

그 중 육중완은 그 특유의 사차원 매력으로

현재는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등이 출연하고 있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다가 2016년 3월에 6년동안 교제하던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며 '나혼자 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답니다.

 

그 당시 출연자 중 첫번째 품절남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었지요...ㅎ

 

두번째 품절남은 전현무 한혜진 결혼으로 전현무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견해 봅니다.ㅎㅎ

전현무 한혜진 커플 너무 잘 어울리는데

꼭 결혼까지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이런...쯧쯧....얘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ㅎㅎㅎㅎ

 

아무튼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멤버 간 견해 차이로 11월12일자로 밴드 장미여관이
계약 종료 되어  활동을 전면 중단하게 됨을 밝혔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 말에 따르면 밴드 장미여관은 7년 만에 해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멤버의 일원 중 한명인 드러머 임경섭은

장미여관 해체가 아니라 분해라며 자신의 페이스북에 

소속사 측 말에 태클을 거는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에 덧붙여 육중완 강준우 두사람은 장미여관 타이틀을 본인들이

 쓸수 있도록 다른 세명의 멤버 임경섭 배상재 윤장현에게
1억을 줄테니 나가 달라며 통보을 했으나 그들의 통보를

수락하지 않자 밴드 자체를 아예 해체 한 것이라고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개인적 활동이 많았던 육중완이 본인의

수익을 멤버들과 1/n로 나눴는데 그에 대한 불만이 팀 해체의

원인 중 일부일 거라는 얘기도 나왔다고 합니다.

 

세명의 멤버는 그의 수익 배분은 전혀 없었다고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누구의 말이 맞는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7년간 가족과 같이 함께한 사람들인데....
서로서로 대화로 잘 풀어서 다시 좋은 관계

 유지했으면 좋겠어요...그냥 안타까울 따름입니다...ㅠ

 

 

멤버 중 육중완 강준우는 육중완 밴드를 결성하여

 계속 음악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결성된 육중완 밴드도 성공하기 바라며

나머지 세명의 멤버 임경섭, 배상재, 윤장현도
육중완 밴드 못지 않는 그룹 결성해서 오래도록

팬들에게 좋은 음악 들려줬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