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은 이혼한 남편은? 성형전 현실남녀

 

 

정가은 프로필을 먼저 알아보도록 할까요??
본명 백라희, 생년월일 1978년 6월20일 올해 나이 41세,

 키 170cm, 몸무게 50kg (완죤 부럽...ㅎ)

 

현재 소속사는 더블브이엔터테이먼트이며

 1997년 모델활동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한 개그프로에서 정가은 성형전 사진을 내놓자 연예계

데뷔 전 눈이 너무 작아서 눈 성형만 네번을 했다며 숨김없이
당당하게 털어놓았다고 하네요...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과거는 중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예쁘면 되는거 아닌가요....ㅎㅎ

 

 

대표작품은 tvn의 롤러코스터의 남녀탐구생활에

정형돈 등과 함께 출연 했었던 것 같네요..ㅎㅎ
예능프로그램 뿐 아니라 드라마, 교양프로그램, 영화(소녀괴담),

 라디오 및 뮤직비디오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78년생 모임에 갔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사업가 동갑내기 남편과 혼전 임신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도 있었어요....

진짜인지는 몰겠지만요...ㅎ

 

 

결혼 후 방송생활은 잠시 접고 조용히 살던

정가은은 결혼 2년 만인 2018년 1월에
남편과 합의 이혼을 하며 실검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이혼이유는 대부분 이혼한 연예인들이 그렇듯....

성격차이라고 하더라고요...

 



 

 

정가은 이혼 전 인스타그램에 혼술하는 사진 및

 남편과의 사이가 그닥 좋지 않음을 연상케하는

글을 올린 것으로 봐서 결혼생활이 무척 녹록치 않았나 봅니다.

 

 

결혼 1년차 정도 되었을때는 택시에 출연해선

남편의 사업으로 인한 늦은 귀가와 잦은 외박으로 다툼도
많았다고 하면서 독박육아의 힘듦을 토로하기도 했답니다.

 

그 당시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상태인것도 알렸다고 하네요....

정가은 이혼한 건 안타깝지만 한편으론 서로가 너무 다른데도

참고 사는건 두사람 모두에게 고통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녀의 용기와 싱글맘으로써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합니다. ^^

 

지난 10일에는  현실남녀2에 출연을 해서 딸 소이와 평화로운

일상생활을 하는 싱글맘 라이프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현실남녀2는 금요일 오후11시에 방송되며 현실남-신동 윤정수 김원효 양세형,

현실녀- 심진화 장도연 차오루 정가은이 출연하고 있는

남녀의 일상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11월16일 방송 될 현실남녀2 15회에서는 싱글맘 정가은이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뷰티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차오루의 꿀 뷰티팁인 7스킨법(스킨으로 얼굴을 7번 닦아내는 원리)과

 불꽃마사지로 몸매관리하는 비법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저도 비법 배워서 예뻐져 봐야겠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