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병헌 이민정 아들 얼굴 결혼 생활은? 운명과 분노

 

 

배우 이병헌의 피앙새가 간만의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약칭 미우새 ) 스페셜MC로 출연확정되어

 11월 14일 녹화를 맞쳤다고 하네요....

 

미운 우리 새끼는 메인MC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해

나이드신(?) 솔로 남자연예인의( 김건모 박수홍 김종국 토니안)
어머니들이 출연하여 본인들의 아들들의 일상생활을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한명의 스페셜MC를 초대하는데

이번에는 이민정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2013년 당대 훈남중 한명 이었던

이병헌과 결혼에 꼴인하여 2015년에 임신,출산하여

 아들 준후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민정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7살 이며

 이병헌은 1970년생 49살이랍니다.
남편과 12살 나이차....ㅎㄷㄷ

 




 

 

그럼 둘다 개띠 띠동갑인거네요...ㅎㅎ

 

2014년에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이슈가 하나 터졌었지요..

 

일명 이병헌 협박녀(글램 다희) 사건....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그가 전 걸그룹 멤버 글램 다희를 포함하여 

그녀의 친구와 술을 마시며 음단패설한 것을
글램 다희가 촬영을 하였고 이 영상을 공개하겠다며

그에게 50억원을 요구했던 것이죠...

 

결과는 협박녀 글램 다희의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의

선고로 마무리가 되었었지요....

 



 

그를 협박하던 협박녀 글램 다희는 죄값을 치르고

 현재는 김시원으로 개명하여 아프리카 BJ로 활동 중 이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다른사람들 힘들게 하지말고 착한일만

하면서 성실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사건은 종결이 됐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세간에서는

두사람의 이혼 얘기가 나오기도 했었던 것 같은데....

 

그녀의 남편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이혼 루머도 잘 극복하고

지금까지 쭈욱 행복하게 살고 있는것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현명한 아내인것 같아요...


이민정은 2012년 힐링캠프 출연 이후 6년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치는 것이랍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모벤져스들과 함께

이병헌 이민정 결혼 및 집안 생활, 이병헌 이민정 아들에

대해서도 이야기거리를 많이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아들 얼굴 많이 궁금하긴 하네요...

아빠 엄마 중 누굴 더 많이 닮았을까요??? ㅎ

 

그녀는 연출 정동윤 극본 강철웅의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12월1일 복귀 예정이라며 근황도 알린다고 합니다.
요즘 한창 촬영 중 이라고 하네요....

 

 

 이민정은 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자신의 운명을

바꾸고자 노력하는 구해라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는 그녀 외에 주상욱 (태인준 역) 소이현 (차수현 역)

이기우 (진태오 역)등이 출연하며 4명의 남녀가 사랑이야기를

펼치는 멜로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잇님들 감수성 자극될 준비 되셨습니까? ㅎㅎ

 저도 만반의 준비를 하고 봐야겠는걸요ㅋㅋ

(손수건 챙기고...)
 

그녀가 출연한 미우새 녹화분은 11월중으로

방송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우새가 일요일에 방송되니까 빠르면 11월18일이나

 아니면 11월25일에 방송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