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콜센타 익순이 이찬원 엄마나이는?

 

 

23일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에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보여줬던 익순분장으로 꽃받침을
하고 눈웃음을 짓고 있는 사진을 올려 보는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ㅋ

 

 

미친 귀여움, 익순 언니 예쁘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는 현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인데요..
뽕숭아학당 지난 6회분에서 특별 손님이 찾아왔었다고 합니다.
바로 찬또배기 이찬원의 엄마였다고 합니다.

 



 

찬원의 스케줄이 바쁜탓도 있지만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대구에 계셨던
부모님을 찾아뵙기가 쉽지않아 항상 마음으로만 그리워 했다고 하는데...
이날 깜짝 출연한 엄마를 부둥켜안고 펑펑 울었다고 하네요....

 

 

이후 찬원의 엄마나이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지난달 방송되었던 밥블레스유2에 출연한 이찬원이 진행자 중 한명인
송은이가 그의 엄마랑 동갑이라고 밝힌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에 송은이는 '어머니가 참 부지런 하셨구나'라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하네요.....ㅋ

 

 

송은이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이니까.....
이찬원 엄마나이는 48세인거네요....ㅎㅎㅎㅎ

그의 부모님은 대구에서 막창집을 하시는데 아들 찬원이 미스터트롯에

나온이후 가게 매출이 10배이상이나 올랐다고 하네요....

 

 

이찬원은 1996년 11월생으로 올해 나이 25세...키는175.9cm
경원고등학교 졸업 후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트롯경연대회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위인 '미'에 뽑히며
1위 진 임영웅, 2위 선 영탁 등과 함께 각종 프로그램을

출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요....

 

 

지난달 28일엔 드라마 '꼰대인턴'OST 시절인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시절인연은 불가 용어에서 따온 말로 '모든 인연엔 오고 가는

때가 있다' 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멀어진다고 하여 슬퍼할 필요없으며 언젠가는

봄날같이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이니 지난 인연에

고마움을 간직하자는 따스한 메세지를 담고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의 최종4인방 트롯맨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10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