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륜남 박해준 부인 오유진 나이와 태인호 관계는?

 

 

근래 방영중인 막장드라마 부부의세계 에서 불륜남으로 막장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준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3월말 즈음  박서준,김다미,권나라 주연의 이태원클라쓰가 종영을하고
후속 드라마로 시작한 김희애,박해준,한소희 주연의 '부부의세계'가
3/27 첫방송을 했는데요...

 

 

지선우역의 김희애와 이태오역의 박해준은 부부로 슬하에 아들 준영(전진서)
두고 있는데....남편 이태오는 여다경역의 한소희와 외도를 하게된다....
남편의 배신으로인해 아내 지선우와의 부부의 관계가 끊어지면서

 



 

 

아들 준영의 양육권 싸움이 일어나게 되는데....지선우의 철저한 계획으로
이태오는 양육권도 뺏기고 사무실도 부도로 인해 문을 닫게된다....

 

 

2년이 지난 후 복수를 위해 그의 불륜녀 여다경(한소희)과 함께 지선우앞에

다시 나타나는데.....이번주 줄거리가 어떻게 진행이 될지 넘 기대가 되네요....

 

 

본인이 불륜을 저지르고는 넘 당당하고 뻔뻔함에 내가 감정이입이 되서
시청하는 내내 화가 치밀어 오르더라고요...ㅎㅎㅎ
이 또한 박해준의 탄탄한 연기력 때문이겠죠....ㅋㅋ

 




 

 

박해준 본명은 박상우이며 1976년6월14일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185cm의 훨친한 키 소유자로 혈액형은 A형.....
학력은 금성고등학교를 졸업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2007년 '그때, 별이 쏟아지다'라는 연극으로 데뷔....
현재 플레오이엔티 소속사의 배우라고 합니다.

 

 

그는 드라마 미생에서 천과장 역할로 그의 이름을 알리게 되며

이후 아스달연대기, 나의아저씨 등 드라마와 영화 화차,화이:괴물을 삼킨아이,

독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11년엔 지금의 부인 오유진과 7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박해준 오유진은 연극원 5년차의

선후배 사이였다고 하네요....

 

부인 오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미모 또한 뛰어나다고 하네요...

 

미생에서 함께 출연한 성대리역의

태인호와는 친 사촌관계라고도 합니다.

 

참고로 모완일 연출의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