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탐희 인스타그램 속 나이와 남편은?

 

 

지난 5일 음악예능프로그램인 복면가왕에서 초밥으로
깜짝 등장한 배우 박탐희.....

 

 

이날 초밥은 삼각김밥과 대결을 했으나 1라운드에서 16대5로
삼각김밥이 승리를 하면서 초밥은 떨어지고 정체를 공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한지 23년차인 그녀는 벌써 11살인 된 아들이 엄마는 왜
tv에 안 나오냐는 물음에 아들에게 tv속에 나온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3년의 공백을 깨고 방송 출연에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의 그녀의 등장에 방송이 나가고 난 후 '반가워'란
댓글을 많이 받았다고 말하며 많은 사람들의 긍정적 반응에
눈물이 터질것 같이 감사했다고 말을 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탐희는 1977년1월1일 서울출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키는 165cm...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비사이즈픽쳐스 소속사의 배우로 소속해 있다고 합니다.

 

 

그룹 업타운 객원보컬로 1998년 연예계 데뷔를 하여

2001년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배우로서의 길로

전향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출연작으로는 주몽, 왕꽃선녀님, 인어아가씨등에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08년 6월엔 4살 나이차이인 연상의 사업가였던 지금의 남편과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당시에 소개팅으로 만났으며 111일이란 짧은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과의 사이에 11살짜리 아들과 7살 딸 주하양을

슬하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복면가왕 출연으로 복귀를 한 그녀는 조만간 새로운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기위해 차기작을 준비중이며 '박탐희의 탐언니'란

유튜브채널도 개설했다고 하네요...

 

앞으로 그녀의 활동이 많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영화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