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탁 팬카페와 어머니 법당 대체 뭘까?

 

 

얼마전 인리기에 종영한 미스터트롯의 출연자들이 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이어 조만간 10회 유랑장터 특집으로

꾸며질 유랑마켓에서도 얼굴을 내비친다고 합니다.

 

 

유량마켓은 스타들의 집안에 있는 물건들을 온라인 중고장터

에서 동네주민들과 거래하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 미스터트롯 참가자였던 김수찬,김희재,이찬원,영탁,

장민호외에 트롯의 대가 진성,하춘화도 함께 출연하여

트롯의 향연(?)과 개인기까지 보여질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

 

 

오늘은 내일은 미트터트롯의 선으로 뽑힌 영탁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그의 본명은 박영탁....1983년5월13일 경북 문경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라고 합니다.

 

2007년 '사랑한다'로 싱어송라이터 데뷔하였으나

2013년 트롯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합니다.
그의 인기에 걸맞게(?) 탁걸리,탁마에,제로탁,트롯쾌남등

별명도 다양하다고 하네요...ㅎ

 




 

 

영탁의 가족사를 알아보니....아버지는 직업군인이셨는데

갑작스런 뇌경색으로 쓰러지셔서 현재 병원에 입원중으로

그와 그의 어머니가 번갈아 병간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ㅠㅠ

 

이후 영탁이 발목을 다치는 사고를 당했는데....그의 어머니가 법당을

차리지 않으면 아들의 몸이 더 안좋아질수 있다는

말을 듣고는 결국 영탁 어머니는 법당을 차려 운영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얼마전 그가 논란의 여지에 섰었는데요...

이유인즉슨 미스터트롯 방영이 한창이던 중
미스터트롯 출연하는 가수가 2018년 10월쯤에 음원 사재기를
하였다는 의혹이 제기가 되어었는데요...

 



 

 

그 시기에 맞물려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발매가 되어 관심이 모아졌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그의 소속사에서 이렇다할 입장을 말하지 않았지만

영탁은 본인의 팬카페에 간접적으로나마 사재기 의혹에 대해
부인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2020년 3월에 다시한번 사재기 의혹이 회자되자
그의 소속사 앤스타컴퍼니 측에서 직접 나서서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어째든 중요한건 영탁의 가창력은 역쉬 꿀보이스라는 것이지요....ㅎㅎㅎ
앞으로 오래도록 쭈~욱 좋은노래로 팬들의 귀를

호강하게 해 주길 바랍니다요....^^

 

 

참고로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