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치승 부인 과 키 그리고 헬스장 위치는?

 

 

요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양치승 관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관장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이며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예전 배우로서의 꿈을 꿨지만 국군 홍보영화에서 단역 배우로

나온게 전부였다고 합니다. 그 후 배우를 접었었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 당시 강철민이라는 예명을 썼다고 합니다.

 



 

 

저는 양관장이 나혼자산다의 성훈 트레이너로 나와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 진, 김우빈, 송지은, 강민혁등 인기 연예인들의

트레이너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방송에서는 그가 헬스장 식구들과 생활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그에 따라 헬스장 가격이나 위치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
대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양관장이 운영하는 헬스장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바디페이스 라고

하며 가격은 3개월 등록기준 월 5만원, 12개월 등록기준으로 월 3만원정도이며

24시간운영 한다고 하네요...

 




 

 

유명 연예인들이 다니는 곳이라 많이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싸진 않은 듯 한것 같아요....

 

제가 찾아본 가격은 위와 같으나 보다 확실한 정보는

직접방문이나 전화도 문의해야 하겠죠ㅎㅎㅎㅎ

 

 

또 양관장 부인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양치승 부인 사진은 노출된 적도 없고 방송에도 출연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양치승 부인은 거친성격(?) 소유자의 남편 양치승을

잘 내조하는 현모양처이며 미모 또한 빼어나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그가 출연하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KBS2 TV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