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인 주지훈 결별과 김혜수와의 나이차는?

 

 

요즘 믿고 보는 배우 주지훈.....
얼마전 넥플릭스에서 나온 킹덤2에 세자 창이 역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sbs 금토드라마인 하이에나 에서 여주인공 김혜수와
호흡을 맞춰 엘리트 코스를 밟은 윤희재 변호사역으로

변신을 하여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지훈의 안정적 연기는 물론 극중에서 입고 나오는 수트의

수트핏이 멋짐을 넘어서 섹쒸(?)함까지 느껴진다고 하네요...ㅎㅎ

 

 

그의 프로필은 1982년5월16일 서울출생으로 만 나이 37세....

188.7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이며
2006년 mbc드라마 '궁'으로 데뷔...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 라고 합니다.

 

 

개명전 이름은 주영훈으로 데뷔 당시 작곡가 주영훈과

이름이 같아서 지금의 이름으로 개명을 하여

데뷔했다고 합니다.

 




 

 

2009년 6월에 그는 모델 예학영과 배우 윤설희와

마약복용(케타민과 에스터시) 혐의로
집행유예 1년에 징역6월,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

받았었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kbs, mbc 방송국 출연금지 되었으나,

mbc에선 2013년 7월, kbs는 2019년 1월에
출연금지가 해제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였던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는 33살, 가인은 28살....5살의 나이차이 였다고 합니다.

 



 

 

열애를 인정 후 각종 프로그램에서도 서슴없이 연인에 대해

얘기를 하는 등 당당히 공개연애와 공개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가인은 주지훈이 지인으로 부터 대마초 권유를 받았다는

사실을 언론에 폭로하면서 논란이 커졌으며
결국엔 열애를 인정한지 3년여만인 2017년에

가인 주지훈은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사람 결별...안타깝기 그지없네요..ㅠ 

어째든 과거는 과거이고 앞으로 다시 좋은사람 만나시기 바래요...ㅎ

 

 

그의 출연 드라마 하이에나에서는 김혜수의 케미가 장난이 아닌데요...
김혜수는 1970년9월5일 부산출생으로 만 나이 49세....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주지훈 김혜수의 나이차는 무려 12살.....ㅎㄷㄷ
와우...믿을수 없는 김혜수 나이.....정말 동안인듯요....
주지훈과 같은 나이대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이네요....
두사람 모두 멋진뿜뿜 배우인 것 같아요....^^

 

 

참고로 두사람 출연의 SBS드라마 하이에나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10:00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