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일화 리즈시절과 고향은?

 

 

매주 금,토를 책임질 채널A의  '거짓말의 거짓말'이란

새 금토드라마가 9월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이일화는 온화한 외모에 악한 내면을 지닌 '김호란' 역할로
친딸을 찾기위해 인생을 걸면서까지 거짓말을 시작하게되는 여자로
출연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파격적 이미지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방송에 앞서 이일화의 포스터 촬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진 속 그녀의 모습은 블랙수트를 입고 앙다문 입술과 표정이
카리스마와 시크함을 강렬하게 풍기고 있었다고 합니다.

제가 봐도 그 나이 못지않은 동안외모에 도도함까지 가미되어
너무 멋져 보이더라고요...ㅎㅎ

 



 

이일화의 프로필은...
1971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50세...키 165cm, 몸무게 49kg....
고향은 경상북도 영양군이며 학력은 부산 동주여자상업고등학교를
거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이며 현재는
경희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1992년 2기 sbs 공채탤런트에 합격하며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영애, 김남주, 이미연, 고현정 등도 그녀와 동갑내기인
여자 연예인들 이라고 합니다.

 


이일화는 세번의 결혼을 하고, 두번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결혼은 그녀보다 14살이나 연상인 연예제작자 겸

가수 강인원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96년 4월 결혼을 하고

성격차이로 1년뒤 이혼을 했고......................

 

 

그 후 음반업계관련 종사자로 알려진 연하남과 비공개로

두번째 결혼을 하며 2000년 호주로 떠나 두번째 남편과의 사이

에서 딸 하나를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번째 남편과도 이혼을

하고 2002년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과의 결혼사진)

 

그리고 2010년 지인의 소개로 한살 연상인 지금의 남편을 만나

2011년 5월 세번째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의

직업은 대학교수라고 하네요...

 

 

이일화하면 리즈시절이 연관검색어로 올라오는데요...
중년이 된 지금도 외모가 출중하지만 그녀의 젊은 리즈시절

외모와 몸매는 진짜로 넘 예쁘더라고요....ㅎㄷㄷ

 

 

그녀는 출중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젊은시절 여러차례의

결혼과 이혼으로 극중 주로 유부녀 역할로 많이 나왔다고 하네요....ㅠ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볼 수 있게 많은 활동 했으면 좋게고

유부녀가 아닌 싱글 역할로도 변신한 모습도 보고 싶네요...ㅎㅎ

 

 

한편 그녀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금,토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이되며 연정훈, 이유리, 권화운, 임주은,

이원종, 임예진 등 배우들이  함께 출연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