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산슬의 합정역5번출구 그는 누굴까?

 

요즘 트로트계에 혜성처럼 나타난 신인가수 유산슬...
그는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놀면뭐하니의

뽕포유에서 탄생한 요즘 핫한 신인 트로트가수로

 

 

그의 대표곡 합정역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등으로
이미 지상파 3사를 모두 섭렵하고 성인가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그럼 과연 그는 누구일까요?

바로바로 그는 무한도전,런닝맨등의 메인MC인
국민MC 유재석이라고 합니다.

 



 

 

오호....유재석이 이젠 유산슬이란 이름으로

MC계를 넘어 트로트계로도 진출을....
일명 개(?)가수인거죠...ㅋㅋㅋ

 

 

그는 매너좋고 자기관리 잘하기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고...

또 센스넘치는 멘트로 시청자들을 웃게만드는 재주꾼이라...

저도 예전부터 넘넘 팬이였는데..

 

 

노래까지 잘하다니.....유재석 정말 못하는게 없는 말그대로

만능 엔터테인먼트인 것 같아요....
아니 이젠 유산슬이라 불러야하나?ㅎㅎㅎ

아무튼 대단하심....bb

 




 

 

한편 이 곡을 작곡한 박현우씨는 9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합정역5번출구를 10분 만에 작곡을 하고

유산슬인 유재석이 와서 15분만에 작업을 끝냈다고 합니다.

 

역시 박현우 작곡가네요...박토벤이라고 불리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다 있었네요ㅎㅎㅎ

 

유느님, 메뚜기등의 닉네임을 가진

국민MC 유재석은 1972년8월14일 서울출생으로
나이는 만47세이며 키 178cm의 B형 남자ㅎㅎㅎ

 

1991년 제1회 대학개그제로 KBS 공채7기로 데뷔를 했으며

연예대상을 무려 14회나 받은 역대 최다 대상 수상자이기도 하지요...

 



 

 

2008년 7월엔 무한도전에서 마봉춘으로 불리던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으며 현재 슬하에
아들 유지호군과 딸 유나은양 두 자녀를 두고 있다죠..

 

학력은 용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고요...
그의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참고로 MBC드림센터에서 이달 22일 오후7시에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열린 다고 합니다.

참가 신청방법은 유튜브, SNS,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며

 

12월15일 밤12시까지의 신청된 건에 한해 당첨을해서

12월16일부터 당첨자들에게 전화 연락을

개별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콘서트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