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보라 조병규 결별과 담배 사실인가?

 

배우 김보라 조병규는 몇달전 인기리에 종방영 된 JTBC 20부작 드라마
스카이 캐슬 에서 염정화의 의붓딸과 김병철,윤세아의

쌍둥이 아들 역할로 각각 출연 하였답니다.

 

 

이 드라마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 연기하다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연애 당시 기자가 옆에 있는 걸 눈치챘지만 사진 찍지 말라고
할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나중에 파파라치가 올린 사진을
보니 그날이 였다라고하며 털어놨다고 합니다.

 

 

김보라 조병규 열애가 화제가 되자 두사람은 잠시 열애를

부인하다가 지난 2월에 열애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녀는 공개연애에 대한 인터뷰에서도 모두들 만나기도하고

헤어지기도 하지 않느냐며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하며

공개연애에 대해 부담감은 크게 없다고 털털하게 답변했다고 합니다.

 

 

두사람 열애인정 이후 여러가지 루머가 돌았다고 하는데...

김보라 조병규 결별과 조병규 김보라 담배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
아직 예쁘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결별은 아니겠죠?ㅎ

 

 

그리고 담배 루머로 인해 예전 출연했던 영화에서

조병규가 담배 피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ㅎ

 




 

 

배우 김보라는 1995년 9월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며

 161cm의 키에 49kg....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했으며....
kbs2 드라마 '웨딩'으로 2005년 데뷔한 아역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아저씨'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출신  김새론과도

친분이 매우 두텁다고 하네요..ㅎ

 

 

그녀는 오는 25일 개봉예정인 박주영 감독의 첫 영화인 '굿바이 썸머'에서

여고생 '수민'역으로 ONE(정제원), 이건우, 최지안, 이도하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의 남친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로 키는 171CM...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로 2015년 데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아스달 연대기 '사트닉'역으로 출연중이며 8월 방송예정인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 모습을 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두사람 예쁜사랑 하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