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소속사와 결혼계획 공개?!

 

대국민 고민토크쇼 안녕하세요 예능프로그램에서 성시경이 깜짝
결혼계획을 밝힌다고 하네요.ㅎ

 

 

20대 고민의 주인공은 16살이나 많은 40대의 아저씨에게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친구의 사연을 공개를 했는데
고민녀 친구가 푹빠져 있는 아저씨가 바로 가수 성시경이라고 합니다.

 

 

성시경은 1979년 4월 17일 서울출생으로 나이 만40세며
키 186cm의 훤칠한 키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사회학 학사와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방송학과를
졸업한 뇌섹남으로 2000년10월 인터넷 오디션 제1회'뜨악 페스티벌'에서

'내게 오는 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에스케이재원 소속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에스케이재원 소속사 대표는
그의 친누나인 성은정이라고 하네요...ㅎ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고민주인공의 친구는 성시경의 일정에 따라

 본인의 일정도 정한다고 하는데 그의 각종 행사에

고민주인공을 끌고 다닌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고민주인공은 고민을 토로하러 나왔다고 합니다.

친구의 과도한 팬심때문에 고민주인공뿐만아니라

친구엄마와도 갈등을 빚는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과의 깜짝 전화연결을 시도 했다는데..
그의 열성팬인 친구는 생각지도 못한 통화에

넋이 반쯤나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어 그가 친구의 이름을 불러주자

너무 좋아서 어찌할 줄을 몰라했다고 하네요...ㅋㅋ 

 

저도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불러주면 심쿵해서

어찌할 바를 모를것 같네요...ㅎㅎㅎㅎ

 

 

mc 신동엽이 그에게 결혼계획을 물어보자 그는 "원래 사실...."이라고 하며
머뭇거리다 결혼계획에 대해 말을 이어가며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의 결혼계획이 담긴 '공포의 미소천사'사연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07월15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분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