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홍차 홍경민 소속사와 부인 김유나!!

 

 

본명 홍성민   가수겸 영화배우
1976년 2월9일 서울출생  올해 나이 44세
키 175cm, 학력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1997년 1집 앨범 Dedicate로 데뷔....

홍경민 소속사는 마루엔터테인먼트

 



 

 

그는 2014년11월 10세 연하 나이차의 해금연주가

부인 김유나씨와 결혼식을 올리고

 

2년 뒤인 2016년 4월에 예쁜 딸을 라원이를 얻어다고 합니다
올해 둘째도 출산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유나씨 부부는 자녀를 출산하면서 딸 라원이의 제대혈 보관을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에 의뢰하였다고 합니다.

 




 

 

이들 부부와 같이 자녀의 제대혈을 보관하는

부부들이 많다고 하는데...

 

장동건 고소영, 기성용 한혜진 부부등

많은 연예인 부부들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부부들 사이에서 유행인가 봅니다...ㅎㅎㅎㅎ

 
지난 방송된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딸과 함께 출연하여 딸 바보 인증을

확실히 했었지요..ㅎㅎㅎ

 

 

부인 김유나씨와는 불후의 명곡2 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당시 두사람의 결혼설이 났을때

홍경민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그와의 연락이 두절되고 있어서

어떠한 답변도 내놓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결혼 관련

두사람의 인정까지 꽤 시간이 걸렸었다고 합니다.


용감한홍차 홍경민은 차태현(with 사무엘)과 함께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중 이라고 합니다.

 

 

지난 1일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

( 너목보6 )에 용감한홍차 홍경민
차태현 사무엘의 출연하였었는데...

 

 

너목보 전체 시즌 중 최고의 시청률(4.3%)이 나왔으며
동영상 조회수도 3위에 진입할 정도로

꽤나 인기폭발 이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 용감한홍차의 엉뚱 사차원적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방송내내 너무 재밌다는 말을

연발 내뱉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목보 애청자라고도 밝혔다고 하네요...ㅎㅎ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은 엠넷 tvN 동시상영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07:3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