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 안혜경 나이와 남편 그리고 하하 결별이유
 


지난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 전 기상태스터 안혜경이

새 친구로 합류 했다고 합니다.

 

 

안혜경은 1979년8월11일 출생으로

만 나이 40세이며 키 167cm, 몸무게 54kg...
원주여고를 거쳐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과를 졸업.....

소속사 코스타엔터테인먼트...

 

 

2001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 후 6년간

일을 하다가 2006년에 프리를 선언하고

연기자로 변신을 했다지요..

 



 

 

데뷔작은 2006년 mbc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 였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는 최

성국이 옆에 있던 김부용에게 결혼했냐고
물어보라고 했다고 하네요...ㅎㅎㅎ

궁금하면 직접 물어보던지... ㅋㅋㅋㅋㅋ

 

 

이에 그녀는 결혼이나 이혼 모두 한적 없다고

답변했다고 하네요...ㅎ

그렇지 않아도 안혜경 이혼 , 안혜경 남편 이란

검색어가 올라오기도 했는데...

 




 

 

그녀에 대한 결혼 , 이혼, 남편 이란 루머를

한번에 싹 잠재웠던 것 같네요.....ㅋ

 

 

그녀는 이날 방송분에서 불타는 청춘의 애청자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구본승의 팬이라며

본인의 사심(?)을 내비치기도 했다는군요...
두분 인연이 되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ㅎ

 


그녀의 외모가 외모인지라...열애설이 없을 수 없겠죠..ㅎ
2006년 7월경 가수 하하와 열애설이 나왔었지요...

이에 그녀와 하하는 바로 인정을 하고공개연애를 하다

2009년 11월에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두사람의 결별이유에 많은 관심이 몰리며

터무니 없는 루머들이 돌았다고 하네요....

 

결별 당시 하하는 군대에 있었고 그녀는 방송활동이

많아 자주 만날 시간이 없어서 서로에게 소원해져서 라고 하네요....

그리고 젊은 나이 이기도 했고요...

 

 

두사람 결별 후 하하는 가수 별과 결혼을해서

아이셋을 낳고 알콩달콩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도 나이 더 먹기전에 빨리 좋은 분 만나 토끼같은

아이 낳고 예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참고로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1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싱글중년 스타들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