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화 강남 결혼까지? 18kg 다이어트 결심

 

 

가수 강남 아니 가수보단 예능인이라고 하는게
더 어울리는 수식어가 아닐까싶네요 ㅎㅎ
그가 노래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는것 같아서리...ㅎㅎㅎ

 

 

오늘 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예전 살찌기전과 근래
살이 귀욥게 오른 비교사진을 올리며....6개월만에 18kg이
쪘다며 오늘부터 관리 시작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다이어트 결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저랑같이 다이어트 시작해요'라는
글도 덧붙였다고도 하네요..

 

 

불과 6개월만에 급격히 살찐 이유는 바로 그의 여자친구 이상화와
자주 데이트를 하며 맛난음식들을 많이 먹어서라고 합니다.ㅋㅋ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와 그는 지난 3월 중순 열애설이
터지자 소속사를 통해 5~6개월 전부터 좋은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금메달리스트와 가수의 열애설이다 보니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열애설이 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이상화 강남 결혼설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소속사측에서는 두사람이 만난지 얼마되지 않았고
지금은 두사람이 예쁘게 사랑하는 단계라고 말하며

이상화 강남 결혼 얘기는 아직 이르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강남 프로필...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 1987년3월23일 일본 도쿄도 에도가와구 출생으로
나이 32세...국적은 일본이며 2011년 싱글앨범 Say My Name로 데뷔...

 

소속사는 진아엔터테인먼트(한국), harmony promotion(일본)...
학력은 템플 대학교 도쿄켐퍼스 커뷰니케이션학 중퇴하고 합니다.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프로필....
1989년2월25일 서울출생으로 나이 30세...
그녀의 학력은 휘경여자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체육대학교 졸업...

 

소속사 본부이엔티이며 주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 500m....
2010 벤쿠버 및 2014 소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그외 여러 대회에서도
수상경력이 많은 다수의 메달 소유자이기도 하지요...

 

 

그녀의 남자친구인 강남이 5월9일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는 9일 방송에서 여자친구와의 첫만남을 시작해

두사람의 연애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한다고 하네요...

두사람의 연애담 많이 궁금하네요..ㅎ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고 예쁜사랑 많이많이 하셔서...
이상화 강남 결혼까지 꼭 골인하세요...^^
(이상화 강남 결혼 응원하는 1인....ㅎㅎ)

 

해피투게더4는 목요일 오후 11시10분 방영되는
유재석 전현무 조윤희 조세호 (유느X무느X조남매) 등이 진행을

맡고있는 목요일 밤  대표 인기 예능프로그램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