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현희 제이쓴직업 그리고 키 학벌은?

 


제이쓴 그는 누구???
그는 바로 작년에 코미디언 홍현희와 깜짝 결혼을

발표해서 그해 10월에 웨딩마치를 올린

홍현희의 남편이다.

 

 

그는 MBC 금요일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 및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 여러프로그램으로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

 



 

 

그 중 인테리어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홍현희와 인연이 되었고 이후 '육성사이다'에 출연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한 방송사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홍현희의 예쁜

신혼집이 깜짝 공개되었는데...

 

그 인테리어를 남편인 제이쓴이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제이쓴직업이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그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그의 정보는 많이 나와있지 않은데 본명은 연제승...

나이는 1986년생으로 만 나이 33세...

 

홍현희가 1982년생 만 나이 37세이니....

4살 나이차의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소속사는 그의 아내와 같은 싸이더스HQ...

 

 

키 184CM...홍현희 키가 152~155정도라고 하니..

두사람 키 차이가 30CM 정도가 나는듯요..ㅎㄷㄷ

 

그리고 그의 학벌 학력이 연관검색어에 오를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는데
아마도 프로필에 학벌 학력 내용이 나와있지 않아서 인것 같기도 합니다.

 

이웃 블로거님의 블로그 내용에 따르면

서울에 있는 한 대학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제이쓴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며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에 재직 중이고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를 아는 한 여자연예인은 그에 대해 블로거계의 빅뱅이라고도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만큼 많이 유명한 듯 하네요...

 

그나저나 제이쓴직업이 후덜덜하네요..ㅎㅎ

30대 초반에 성공했다면 성공한 케이스인 것 같네요...
부럽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능요...ㅠ

 


요즘 두사람 아이갖기위해 여러모로 노력중이라고 하던데요...

빨리 임신하셔서 예쁜 아들 딸 낳으시고
알콩달콩 행복한 가정이루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