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 티팬티와 엉덩이 수술을?

 

 

지난 286회 방영분 나혼자 산다에 무지개 회원으로 제시와
헨리가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녀와 헨리는 예전부터 절친이라고 하네요..

 

 

이날 제시의 일상을 보여졌는데....

손발이 차서 잘때도 양말을 신고 잔다는 제시의 말에

이시언(?)이...손발이 찬데 오늘 노출이 심한것 아니냐며 말하자...

 



 

 

이에 제시가 "오늘 많이 입고 나온거다"라며 말을 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지요...ㅎㅎㅎ

 

 

옆에 있던 박나래가 기안84를 가리키며

이분도 잘 벗는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노출은 자신감이 중요하다라며 노출에대한
긍정적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지난해 열렸던 "워터밤 2018"에 출연을 하였는데
그녀의 파격적 무대의상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제시 티팬티를 입고 그 위에 속이 다 비치는

망사 원피스를 입고 나와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앞에 티팬티를....ㅎㄷㄷ

 

 

티팬티와 망사원피스를 입었다는건 그만큼

몸매에 자신이 있는것 아니겠어요...
여러모로 뜯어봐도 제시는 진짜 완벽한 몸매 인 듯해요....

부럽부럽...

 



 

 

그녀의 몸매를 본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선 엉덩이 수술을

했다는 소문도 돌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지난 2016년 9월 방영된 해투에 나와선

눈,코,가슴 성형을 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솔직한 그녀가 엉덩이 수술은 얘기 안한 것 보면...

엉덩이 수술은 안한것 같기도하고...저도 구분이 안가네요....ㅎㅎㅎ

 

아무튼 엉덩이 수술설까지 돌 정도면 몸매가

그만큼 예쁘다는거겠죠...

 


저도 몸매가 예뻐서 '엉덩이 수술했니?'라는

말 들어봤으면 좋겠네요...ㅎㅎㅎ

 

 

 화끈,털털한 걸크러쉬 매력의 그녀의 프로필은...
본명은 호현주...
1988년12월17일 미국 뉴욕 출생으로 만 나이 30세...
국적은 미국 이라고 합니다.

 

키 164.8cm  몸무게 47.3kg 혈액형 O형..
2005년 업타운 싱글앨범 'Get Up'로 데뷔...

 

거침이 없는 그녀의 입담으로 예능에서 많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반면 너무 지나친 행동과 말

때문에 안티팬도 많다고 합니다.

 

한국어가 서툴고 아직 미국 문화에 더

익숙해서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그녀의 솔직하고 당당함이 보기 좋던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많은 활동해서 안티팬들이

쭉쭉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