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이용진 합류와 여자친구 결혼 날짜는?

 

 

19일 코미디빅리그 대표 개그맨 이용진의 결혼 소식이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용진은 본인의 인스타에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메세지와

함께 웨딩 화보를 올렸다고 합니다.

 



 


웨딩 화보 사진에는 이용진 여자친구와

양세찬,양세형,이진호,오인택 등 그의  개그맨

동기들과 함께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고 합니다.

 

 

이용진 여자친구는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내달 4월14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사진엔 여자친구의 옆모습만 나오긴 했는데....

옆모습만 봐도 여리여리해 보이고 매우 예쁠 것

같은 비쥬얼 이었답니다.

 

 

그는 지난해 10월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당시에 6년사귄 여자친구가 있고

 

그녀와 결혼 할 생각도 있다며 지금의 여자친구에
대해서 이미 언급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7월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공개구혼에도 오랫동안 사귀고 있는

여친이 있다며 소속사를 통해 거절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의 프로필은....
1985년 11월생 나이 35세 키 175cm, 소속사는 A9미디어..

웃찾사 2004년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현재는 코미디빅리그 대표 개그맨으로 활동 중...

 

 

그는 2018년 11월 1박2일 더 전주 라이브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기존 멤버 못지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어서 몇차례 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이 얻자...

유일용PD의 제의로 인턴 신분으로 1박2일에 합류하기로
결정되면서 2019년 1월에 본격적으로

1박2일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도 이용진 1박2일 합류로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이름이 올랐었다고 하는데...

이번 결혼 소식으로 다시 한번 실검으로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만들고 있는 듯 하네요..ㅎㅎ

 


두사람의 결혼식은 일반인인 여친을 배려해서 비공개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디 두분 알콩달콩 예쁜사랑 하시고

토끼같은 아들,딸 낳으셔서 행복한 가정
이루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1박2일은 지난 11일 정준영의

성관계 몰카 동영상 공유 유포사건과
차태현,김준호의 내기 골프의 적발로 인해

 

고정 멤버 3인이 연달아 하차 하게되면서

프로그램이 존폐 위기에 놓여있다고 합니다.

그가 합류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정말로 씁쓸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