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광수 울프컷 모기춤과 여친 이선빈 나이는? 결혼설

 

 

아시아의 프린스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이광수...

그가 지난해 12월 열애설로 실검을

장악 했었답니다.

 

 

열애설의 상대인 이광수 여친은 다름아닌
배우 이선빈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두사람은 열애설을 인정하며

만난지 5개월 정도됐다고
알렸다고 합니다.

 

 

이선빈 런닝맨 출연 회차는 318회차로

처음 출연을 했다고 하더군요...

 




 

 

이날 방송에서 이선빈은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밝혔다고 하는데....

이상형이 실제 남자친구가 된 케이스죠...ㅎㅎㅎ

 

그 이후 356회차 357회차 두 차례 더

 런닝맨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이선빈의 본명은 이진경이며 1994년1월생으로 나이 26세...
키 166cm, 2014년 '서성 왕희지' 드라마로 데뷔....

 

이광수 프로필.... 1985년7월생 나이 35세, 키 190cm...
2008년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

 



 

 

이후 시트콤'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게되었는데

 

런닝맨의 해외진출로 동남아,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받으며 아시아 프린스라고 불리며

한류스타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근래엔  방송에 나온 그의 울프컷 헤어스타일을

보고 많은 남성들이 따라하기도 했다는군요..ㅎㅎ

 

울프컷은 예전에 유행하던 스타일인데...
그의 인기가 다시 울프컷의 유행을

 돌려 놓은 듯 하네요...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사건은...
이광수 모기춤이 아닐까 합니다.

 

모기춤은 예전 그가 출연했던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추던 춤이라고 하는데 그 당시엔 그의 인지도가

워낙 없었기 때문에 모기춤이란 것이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았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그가 한류스타가 되면서 해외 팬들이

그의 예전 출연작을 찾아 보게 되며

 

모기춤의 존재가 알려지게 되고 모기춤의

인기가 급상승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성, 엑소 디오,MINX 유현도 방송에서

이 모기춤을 따라 추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제 모기춤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춤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두사람의 열애설이 나오면서 곧이어

결혼설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연예인 열애설이 나오면 의례 나오는 것이

 결혼설 인 것 같습니다...ㅎㅎ

 

어쨌든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9살 나이차 극복하고 결혼까지 꼭 골인해서...

이광수 이선빈 결혼으로 포털사이트 실검에서

또 한번 핫이슈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는 올해 5월 개봉작인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동구'역으로
신하균,이솜,한별,김경남과 함께 출연하여

스크린에서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