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재방송의 서수연 학교와 직업은?

 

 

요즘 실검에 자주 오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 있다고 합니다.
tv조선 방송사에서 2018년09월16일 첫방을 시작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이란 프로그램 이랍니다.

 

 

첫방에 비례해 매주 시청률도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아마도 연애의 맛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도 많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ㅋ

 


연애의 맛은 연애한지 오래된 연예계 대표 싱글

남자스타들이 그들의 이상형 여자들과
데이트를 하며 리얼로 연애를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11시에 본방을 합니다.

 



 

 

최화정과 박나래 등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출연하는 커플들은 구준엽 오지혜 , 김정훈 김진아 (진정커플)
김종민 황미나 (종미나 커플)  이필모 서수연 (필연커플) 등....

 

 

요즘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종미나 커플이 100일 계약 연애기간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리얼 공개연애를 시작한다고하더라고요...

 




 

 

김종민 소개팅녀 황미나의 직업은 기상캐스터라고 하네요...

예전에 현영과 결별한 아픔이 있는 김종민.......
현영 결별이후로 처음으로 공개연애인 만큼

황미나랑 끝까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오늘은 연애의 맛에 이필모 소개팅녀로 출연하고

있는 서수연 학교와 직업에 대해 포스팅 해 볼까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난리난 연예인 빰치는 미모를 가진

그녀의 나이는 1988년생 31세이며 1974년생 45세인 이필모와

14살이라는 어마어마한(?) 나이차가 난다고 하네요...ㅎㄷㄷ

 



 


서수연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을 했으며

현재 국민대학교 박사과정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이며
국민대학교에서 강사라는 직업을 겸하고 있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강의를 하는 직업을 가졌다니...넘 멋있네요...

 

 

그리고 투잡으로 레스토랑 CEO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이 하나도 없는 사람들도 많은데...

서수연 직업은 두개씩이나 가지고 있다능...와우 완죤 능력자임....

 

9회 방송에서는  필연커플은 만학도룩(?)으로
캠퍼스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녀가 다니고 있는 국민대학교에서요....

 

 

도서관에서 담소도 나누고 서수연 학교 캠퍼스의 벤치에서

 중국음식도 배달시켜 먹으며 게임도 하면서
 진짜 연인들처럼 꽁냥꽁냥, 달달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합니다.ㅎ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필연커플은 그녀의 오빠가 관리를 하고 있는

서수연 레스토랑에 찾아갔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처음보는 서수연 오빠와 인사를 나누고

갑자기 등장한 예비장모(?)와도 만나며 어색한 분위기로

끝났다고 하던데요.....

과연 이필모와 서수연 오빠의 어색한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총 9회가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모두 못봐서리....연애의 맛 재방송 시간대 폭풍 검색해서....
연애의 맛 재방송으로 모두 챙겨 봐야겠어요..ㅎㅎ

저같이 방송 못보신 잇님들도 시간되시면 연애의 맛 재방송 보시기 바래요....
시청률이 오르는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