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소영변호사 남편나이 와 자녀는?

 


'속풀이쇼 동치미' 지난 18일 방송분에 변호사

양소영이 출연하여 현재의 남편과 삶 등에 대해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갱년기가 와서 힘든 나날을

지내고 있다며 밝혔는데요...양변호사는 정신과를 찾아 상담을

받으며 자신을 위로해 주지않고 외면하는 남편을 보니 왜 20년

동안 자신이 열심히 살았을까 싶더라고 설명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죽어라 살아왔는데 공감을 해 주지 않는

남편의 무심함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이 나가자 많은 여성시청자들이 공감과 함께

응원의 글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그녀의 남편 직업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양소영 남편 이현우씨 직업은 전직 외교부 사무관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지난해 7월에 27년의 공직 생활을 접

고 정년 퇴직을 했다며 지난 방송된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그녀가 밝힌바 있다고 합니다.

 

 

남편 이현우씨의 나이에 대해서는 알려진

내용이 없다고 하네요...

 

양소영 변호사의 프로필은........
1971년 4월 전남 함평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며
학력은 대성여고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 졸업...

 

 

현재 법무법인 숭인의 대표변호사를 맡고 있으며
2018년 부터는 미투운동 의뢰자들을 위해서 법률 변호 관련
상담을 무료로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남편 이현우씨와 자녀 첫째 딸 이정헌, 둘째 딸 이서헌

아들 이웅주 1남2녀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딸은 국제중학교 재학중이며 아들 웅주군은 과학,

수학 영재라는 말을 듣고 있을 정도로 자녀들이 모두

머리가 좋다고 하더라고요....ㅎ

 

 

지난 모 프로그램에서 딸 서헌이는 엄마따라

변호사가 되고 싶다며 자신의 장래희망을 밝혔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의 유전인자가 그대로 자녀들에게도 갔나보네요...

진짜 부모의 유전자는 무시를 못하는 것 같다능요....

 

뭐 꼭 다 그렇진 않겠지만....부모가 머리가 좋으면 자녀가 머리가

좋을 확률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훨씬 높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또한 그녀는 '생방송 화제집중', '여유만만', '둥지탈출 2', '세바퀴', '속풀이쇼

동치미' 등에 출연하며 방송활동도 많이 해왔다고 합니다.
저서로는 2018년에 수필집 '인생은 초콜릿'을 펴낸바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