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한정 신메뉴는?
커피를 좋아해서 스타벅스에 자주가는 1인 입니다.
소문을 듣자하니 올해는 19년만에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한정 신메뉴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한정 신메뉴 출시 뿐만 아니라

서울 5곳 매장에서 할로윈장식을 해 놓았다고 하네요.

 



강남R점, 홍대삼거리점, 더종로R점, 이태원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일명 Trick or Treat 매장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14일간만 한정운영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 좋은기회를 놓칠수 없어서 지난 일요일에 방문을 했지요...
집하고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강남R점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1번,2번출구 중간쯔음 건물2층에 위치...

 

들어가는 입구부터 소름소름 하더군요 ㅎㅎㅎ
매장 내부에도 할로윈펌킨, 몬스터, 블랙박쥐, 전신해골

등등 할로윈데이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심지어 직원들도 모두 분장을 하고 있었어요...ㅋ




 

 

좀 아쉬운건 늦은저녁에 갔으면 느낌적인

느낌을 더 즐길수 있었을 듯 한데..ㅎㅎ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한정 신메뉴 종류는

 

뱀파이어 프라푸치노, 몬터스 카푸치노...음료2가지와

할로윈 펌킨 타르트,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

 

 

할로윈 마카롱(스트로베리맛,블루베리맛,바닐라맛)
푸드종류 3가지....모두 5가지 였어요...

(참고로 이벤트 음료는 차갑게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우리는 그중에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몬스터 카푸치노,

크런치 컵케이크,블루베리 마카롱을 주문했답니다.
거금 20,000원이나 나옴ㅠㅠ (비싸비싸...)

 

할로윈음료 또는 푸드를 구매하면 코인을 주더라고요...ㅎㅎ
우리는 4가지 주문해서 코인 4개를 받음.....




 

 

매장 입구쪽 뽑기기계에 코인넣고 돌리면 할로윈캔디(그냥 딱딱한 쵸콜릿같음),
무료음료권을 뽑을수 있다고해서 바로 고고씽~~~
캔디3개에 무료음료권 1개 득템...아웅 쒼나~ㅋㅋ

 

둘이 수다떨면 좀 있으려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옴....
일단 떼샷에 개별샷까지 인증샷 찍어주고...시식시간 돌입...ㅋㅋ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는 기존 딸기 프라푸치노에

박쥐모양 쵸코릿 얹은것...

옆면엔 딸기시럽으로 피를 연상케 만들었다능..ㅎ

(오른쪽은 뽑기에서 뽑은 캔디 얹어먹음..ㅋ)

 

몬스터 카푸치노는 기존 카푸치노 위에 쵸코시럽으로

몬스터의 눈,코,입 그려놓은것 같다능...
그래도 달콤하니 완죤 맛나요...

 

크런치 컵케이크는 중간에 크림층이 한번 더 있었어요...

홍홍홍...대만족이였어요..^^

 

점심을 먹고간거라 마카롱까지는 못먹고

걍 가방에 넣고 집에와서 먹었어요..

 

마카롱도 기본 마카롱에 몬스터얼굴 쵸코릿하나

더 넣은거더라고요...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한정 신메뉴들 모두...

걍 아는 맛 이였지만...

 

스타벅스 강남R점에 첨 와 봤다는 것에

위안을 삼으렵니다...

 

그래도 분위기 나쁘지 않았고....

19년만의 이벤트이니 한번쯤은 와 볼만한것 같아요.....

 

 

 

 

댓글